‘해투3’ 정준하, ‘랩 도전’ 욕 무지 먹었다! 가요제 비하인드 전격 공개!

‘해투3’ 정준하, ‘랩 도전’ 욕 무지 먹었다! 가요제 비하인드 전격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8.27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랩 도전기’ 소감 밝혀.. ‘관심집중’

‘해투3’ 정준하, ‘랩 도전’ 욕 무지 먹었다! 가요제 비하인드 전격 공개!

▲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정준하가 장안의 화제를 불러모았던 ‘랩 도전기’에 대해 심경을 고백한다.

오늘(2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흥해라, 흥!’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준하-김동욱-임은경-최다니엘과 B1A4의 산들-공찬이 출연해 저마다 감춰뒀던 흥을 대 폭발 시킬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준하는 ‘무도 가요제’의 뒷이야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정준하는 가요제 최초로 ‘랩’이라는 파격적인 시도를 하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바 있다.

이날 정준하는 “굉장히 욕을 많이 먹었다. 댓글이 무서웠다”고 허심탄회하게 속마음을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정준하는 “상처 주는 댓글도 있지만, 재미있는 댓글도 많다. ‘정준하 랩, 안 들은 귀 삽니다’라더라”며 아픔을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내공을 선보였다.

또한 정준하는 “빈지노 선생님이 정말 많이 가르쳐 주셨다”며 고마움을 드러내는 동시에, 빈지노에게 사사 받은 랩을 즉석에서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흥이 넘치는 정준하의 래핑에 감흥을 받은 최다니엘 역시 “빨리 접었던 꿈이지만 한때 래퍼를 꿈꿨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에 정준하의 “앗살라말라이쿰~”으로 촉발된 뜨거운 힙합열기는 현장을 에워싸며, ‘해투’판 프리스타일 랩 경연대회로까지 이어졌다는 후문. 이에 목요일 밤을 화끈하게 달굴 ‘해투-흥해라, 흥!’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에 네티즌들은 “정준하 랩 도전 완전 멋짐! 응원합니다!”, “정준하 ‘앗살라말라이쿰’ 완전 중독성 최고! 해투에서 라이브로 들을 수 있겠군! 기대된다”, “래퍼 족장님 프리스타일 랩까지 섭렵하시다니! 궁금합니다”, “이번 주 해투는 흥이 넘칠 것 같아서 기대됨”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해피투게더3’ 여름스페셜 야간매점 ‘흥해라, 흥! 특집’은 오늘(27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