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핫텔 미스터리 쇼퍼 ‘꿀알바 이벤트’ 실시

핫텔 미스터리 쇼퍼 ‘꿀알바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8.1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텔 미스터리 쇼퍼 ‘꿀알바 이벤트’ 실시

당일 호텔의 남은 객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핫텔은 이번에 국내 여행자를 위한 ‘꿀알바 오디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8월 12일부터 9월 14일까지 약 한 달간 모집하는 ‘꿀알바 오디션’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 1인을 선정한다. 합격자는 ‘미스터리 쇼퍼’ 임무를 맡으며 10월 한 달간 국내 호텔 무료 숙박과 여행 경비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는 혜택과 여행이 끝나면 부상으로 1,000만원을 지급 받는다.

핫텔 마케팅팀은 “이번 이벤트에 합격한다면 10월 한 달간 국내 가을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와 동시에 호텔 ‘미스터리 쇼퍼’ 임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꿀알바 이벤트 합격자는 10월 한 달간 전국을 여행하며 각지의 특급호텔과 리조트의 스탠다드 객실부터 스위트 객실까지 다양한 객실에 투숙하여 호텔의 전반적인 서비스를 경험하고 평가하는 ‘미스테리 쇼퍼’ 임무를 맡는다. ‘미스테리 쇼퍼’는 여행 기간 중 해당 도시의 호텔에 투숙하고 호텔 인근의 맛집, 카페를 포함한 관광명소를 직접 경험하고 이 정보를 자신의 블로그와 SNS를 통해 공유한다. 또한 호텔에 투숙하는 동안 각 호텔이 자랑하는 스파, 레스토랑 및 바를 포함한 부대시설의 체험 정보를 공유하는 임무도 수행한다. 여행 기간 중 서울의 ‘더 플라자 호텔’, 인천 ‘네스트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제주도 ‘해비치 호텔’, 여수 ‘히든베이 호텔’ 등 전국 각지의 시그니처 호텔 투숙 일정이 포함된다.

핫텔은 모바일 호텔예약 서비스로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서울, 부산,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600여개 호텔, 레지던스, 리조트, 펜션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초만에 예약이 끝나는 초간편 결제시스템부터, 실제 투숙자만이 남길 수 있는 호텔 리뷰, 개인별 호텔 추천 서비스까지 호텔 예약 서비스 중 가장 간편하고 다양한 사용자 혜택을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핫텔앱은 구글 플레이(http://bit.ly/hottelandroid)와 앱 스토어(http://bit.ly/hotteliphone)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핫텔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hottel.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