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망고스틴과 패션 후르츠로 여름 메뉴 확대

스무디킹, 망고스틴과 패션 후르츠로 여름 메뉴 확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8.1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무디킹,
망고스틴과 패션 후르츠로 여름 메뉴 확대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스무디킹은 10일 열대과일 망고스틴과 패션 후르츠를 포함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무디킹이 새롭게 선보인 ‘열대과일 스무디’는 ‘망고스틴 매드니스’, ‘패션 후르츠 패스포트’, ‘슬림 앤 슬림 패션 후르츠’ 세 종류로, 지난 6월 출시한 ‘코코넛 스무디’ 3종에 이은 열대과일 시리즈 메뉴다.

‘망고스틴 매드니스’는 새콤달콤한 ‘망고스틴’에 스트로베리, 키위, 파파야를 함께 블렌딩한 스무디이다. 망고스틴에는 항산화제 역할을 하는 ‘크산톤(Xanthone)’이 다량 함유돼 있어 체내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면역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다양한 과일에 포함된 수분이 갈증 해소를 도울 뿐만 아니라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 노화 방지를 돕는다. 가격은 S사이즈 기준 4,900원이다.

‘패션 후르츠 패스포트’와 ‘슬림 앤 슬림 패션 후르츠’는 패션 후르츠에 바나나, 파파야를 더한 메뉴다. 패션 후르츠는 백 가지 향과 맛이 난다는 의미로 ‘백향과’라고도 불리며, 열대과일 특유의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패션 후르츠 패스포트’는 망고를 함께 블렌딩해 열대과일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슬림 앤 슬림 패션 후르츠’에는 바닐라 프로틴이 함유돼 단백질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S사이즈 기준 101Kcal로 낮아 다이어트 시 식사 대용으로도 적합하다. 가격은 S사이즈 기준 각각 4,300원, 4,700원이다.

한편 스무디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블렌더 보틀’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열대과일 스무디’ 3종 중 하나를 구매하면 2만원 상당의 블렌더 보틀을 6,7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무디킹 블렌더 보틀에는 스테인리스 볼이 포함돼 있어 각종 영양 파우더를 믹스해 먹을 때 유용하다. 또한 동일 기간 내 모든 스무디 구매 시 ‘열대과일 스무디 3종 1+1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무디킹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후 회원 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9월 6일까지 사용 가능한 ‘망고스틴 매드니스 1+1 쿠폰(R사이즈)’을 제공한다.

김주영 스무디킹 사업운영본부장은 “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에 활력을 더하기 위해 수분이 풍부하고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열대과일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새로운 스무디를 꾸준히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