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허닭’ 일반인 몸짱 모집한다는 소식에 페이스북 방문자 급증

허경환 ‘허닭’ 일반인 몸짱 모집한다는 소식에 페이스북 방문자 급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7.06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경환 ‘허닭’ 몸매 자신 있는 분! 인증사진 올려주세요!!

허경환 ‘허닭’ 일반인 몸짱 모집한다는 소식에 페이스북 방문자 급증
허경환 ‘허닭’ 몸매 자신 있는 분! 인증사진 올려주세요!!

개그맨 허경환의 회사 ‘허닭’은 지난 7월 1일 일반인 대상 몸짱 사진 이벤트 ‘너의 ooo을 보여줘~!’ 공지를 올린 후 주말 동안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수가 2,500명을 돌파하며 빠르게 늘고 있다고 회사 관계자가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로 ‘허닭’의 페이스북에는 사진을 보기 위한 팔로워 및 해당 콘테스트에 참여하기 위한 네티즌들의 방문이 대거 늘어났으며 하루 20명도 방문하지 않던 페이스북에 일평균 700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어 일단 네티즌들의 관심 끌기에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허닭’ 왕난화 팀장의 말에 따르면 ‘7월 7일부터 일반인 참여자들 중 당첨된 분들을 남녀 구분 없이 매일 하루 한 분씩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할 예정 이어 방문자는 더 늘어날 것으로 생각하며 완벽한 몸매와 얼굴을 위해 무리한 노력을 하기보다는 내가 가장 멋지다고 생각하는 나만의 자신감을 갖기 위한 이벤트를 만들고 싶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이와 같이 방문자 수가 급증하는 이유는 이번 행사의 특이성 때문으로 완벽한 몸매보다 각자 자기가 가장 자신 있는 등, 어깨, 팔, 손, 힙, 배, 다리, 가슴, 목, 골반 등 부분별로 자신을 표현하여 응모할 수 있다는 점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허닭콘테스트’라고 해시태그를 걸기만 하면 응모할 수 있는 간편함 때문이다.

또한 유명 셀러브리티들의 완벽한 몸매 자랑에 실증 난 네티즌들에 내 주위에 있는 친구, 가족 등 쉽게 접할 수 있는 주위 지인들의 몸매 자랑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일반인 참가자들의 관심을 유도하며 각자 자신 있는 각 부위의 사진을 촬영하고 등록하는 방식을 통해 접근성을 크게 낮춰 응모하기 쉽도록 만든 콘셉트로 ‘이정도면 나도 한번?’ 식의 참여와 관심으로 보인다.

현재 ‘허닭’은 해당 이벤트 공지 직후 팔로워 수가 2,600명을 돌파했으며 오늘 6일부터 10월 13일 까지 총 3개월 동안 등, 어깨, 팔, 손, 힙, 배, 다리, 가슴, 목, 골반 순으로 콘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고 ‘#허닭콘테스트’라고 해시테그를 걸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당첨자는 주말/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하루 한명씩 선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