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모델 장윤주가 선보인 화이트룩에 시크함 더한 토트백 ‘CH 캐롤리나 헤레라 에디터스 백’ 화제

탑모델 장윤주가 선보인 화이트룩에 시크함 더한 토트백 ‘CH 캐롤리나 헤레라 에디터스 백’ 화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6.0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모델 장윤주가 선보인 화이트룩에 시크함 더한
토트백 ‘CH 캐롤리나 헤레라 에디터스 백’ 화제

한국의 대표 탑 모델 장윤주의 결혼식 당일 파파라치 컷에 포착된 데일리 패션이 화제다.

이 날 장윤주는 백년가약을 맺으러 가는 새 신부답게 자연스러운 화이트 룩에 블랙 컬러의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시크함을 더했다. 특별한 날,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스러운 룩이 시선을 끌며 결혼식 당일 화제가 된 것이다.

특히, 미니멀한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토트백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에디터스 백’으로, 모델 장윤주가 착용한 사진이 퍼진 이후 인터넷과 브랜드 매장에 제품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조의정 지사장은 “모델 장윤주씨가 들어 제품이 빛난 것은 물론, 계절과 상관없이 포인트로 실용성 있게 들 수 있는 가방이기 때문에 더 많은 분들이 찾는 것 같다”고 말했다.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에디터스 백은 스페인산 발스카프 가죽(Vals Cerf skin)을 사용, 가죽 장인의 꼼꼼한 수작업을 거쳐 완성된 제품이다. 컬러는 블랙, 브라운, 브라이트 레드, 옐로우 등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캐롤리나 헤레라가 선보이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CH 캐롤리나 헤레라는 국내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