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인기 교생 선생님 1위

이승기, 인기 교생 선생님 1위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05.1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생 선생님으로 잘 어울릴 것 같은 스타는?”
5월 15일은 스승의 날이다. 재학생들에게는 평소 많은 가르침을 주신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졸업생들에게는 오랜만에 은사님을 찾아뵐 수 있는 기회가 되는 날이 바로 5월 15일이다.

담임 선생님에 대한 고마움 외에도, 짧은 기간의 만남으로 더욱 아쉬움을 갖고 있는 교생 선생님 역시 생각이 날 듯 하다. 그렇다면 과연 스타들 중에서는 누가 교생선생님으로 어울릴지 네티즌에게 물어보았다.

음악포탈사이트 벅스(www.bugs.co.kr)에서 실시한 “교생 선생님으로 잘 어울릴 것 같은 스타는?” 투표 결과, 이승기가 1위를 차지했다.

가수활동을 거쳐 1박2일에서는 똑똑한 국민 남동생으로, 드라마 ‘찬란한 유산’에서는 악역을 맡으며 이미지 변신도 시도하고 있으나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는 바른 이미지로 남아, 인기 교생 1위에 올랐다.

네티즌 역시“친근하고 똑똑한 이승기가 제격” 이라며 가장 많은 지지를 보여주었다.

2위는 ‘꽃보다 남자’ 종영 후에도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김범이 차지했다. 네티즌들은 “풋풋한 김범이 교생이 되면 좋겠다’며 선플을 많이 남기기도 했으며, 한 네티즌은 ”이승기 되면 우린 죽도록 공부만 할걸? 차라리 김범을 합시다” 라는 반대 지지를 보이기도 했다.

3위는 ‘분장실의 강선생님’을 통해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안영미가 차지했다. 유행어를 반영하듯 네티즌들은 “조용히 해 이것들아~ 우리 때는 떠들지도 않았어 이것들아~”라며 재미있는 수업을 기대한다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4위는 최근 컴백한 조성모가 차지했는데 나이가 교생선생님과 비슷하다는 의견이 다수 있었고, 5위는 깜찍함이 매력인 한예슬이, 6위는 최근 발라드로 컴백한 박지윤이 차지했다.

현재 벅스에서는 ‘우리 학교 축제에 꼭 초대하고 싶은 그룹은?’ 주제로 새로운 설문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