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 Full HD 포캠 Zi8 ‘오늘만 특가’ 이벤트

코닥 Full HD 포캠 Zi8 ‘오늘만 특가’ 이벤트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1.07 14: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코닥(대표 루이스 레벡, www.kodak.co.kr)은 지마켓과 공동 기획으로, 2009년 하반기 포켓 캠코더 판매 1위(온라인 채널 기준)를 기념하여 코닥 Full HD 포캠(포켓 캠코더) 신제품 ‘코닥 Zi8 지마켓 오늘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닥 Full HD 포켓 캠코더(이하 포캠) Zi8은 기존 포캠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면서 보완점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 전부터 ‘포켓 캠코더의 지존’으로 평가 받았다.

코닥 포캠 Zi8의 가장 차별화된 특징은 손떨림 보정 기능(EIS)을 탑재하여 기존 포켓 캠코더의 고질적인 문제인 흔들림을 해결하여 핸드폰처럼 한 손으로 간편하게 촬영할 수 있는 장점을 극대화한 점이다. 또한 성능 면에서 최고 수준인 Full HD(1920X 1080P) 프레미엄 동영상 품질과 코닥 특허의 이미지 센서 기술을 통해 실물과 유사한 색상 재현 기술을 통해 동영상 품질 면에서 코닥만의 120년 이미지 재현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차별화된 특징으로 하반기 출시 이후 포켓 캠코더 부문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 동영상에 익숙한 젊은층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실내 촬영시 동영상 품질을 대폭 개선하였고, 스마트 얼굴 인식 및 추적 기능 지원, 접사 모드 지원 등으로 다양한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다. 인터페이스 역시 외부 소음을 통제할 수 있는 외부 마이크 단자, 별도의 장치없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는 내장형 소프트웨어와 스윙 USB 암 등이 추가되어 포켓 캠코더만의 활동성과 생활성을 최대한 살릴 수 있다.

기존 포켓 캠코더의 장점인 초슬림(최소부 14mm) 초경량(110g) 사이즈 및 약 10시간 연속 촬영, 최대 SD 32GB 메모리 지원 및, HDMI 단자 및 케이블 지원, You Tube 자동 업로드 기능 등을 그대로 누릴 수 있어서 항상 휴대하면서 소소한 일상의 모습을 파워 Full HD 동영상으로 담아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지마켓(www.gmarket.co.kr) 단독으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에 구매고객에게는 최저가 가격 혜택은 물론, 코닥 정품 어드벤처 마운트, 다용도 포켓융, 2만원 포토북상품권 및 실생활에 유용한 수면 양말 등의 푸짐한 사은품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1월 11일(월) 단 하루 오늘만 특가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0 18:39:22
기사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