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토탈 헤어 스타일링 사이트 ‘라이킷헤어’ 오픈

미쟝센, 토탈 헤어 스타일링 사이트 ‘라이킷헤어’ 오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29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쟝센, 토탈 헤어 스타일링 사이트 ‘라이킷헤어’ 오픈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헤어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 헤어 제품의 구매까지 한번에 도와주는 토탈 헤어 스타일링 사이트 ‘라이킷헤어(LIKE IT HAIR, http://www.likeithair.com)를 29일 공식 오픈한다.

’라이킷헤어’는 소비자들이 헤어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전체적인 스타일을 개선하고 개성 있는 패션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된 스타일링 전문 사이트이다. 헤어를 중심으로 한 전반적인 스타일링 노하우를 제공할 뿐 아니라, 헤어 연출에 도움을 주는 제품 구매까지 한번에 연결되는 원스탑 서비스를 구현한다.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29일부터 미쟝센 ‘맥퀸즈 플라워 부케 패키지’ 1,000개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쟝센 퍼퓸 샴푸 ‘플로리스트 에디션 3종’과 영국 프리미엄 플라워 브랜드 ‘맥퀸즈’의 플라워 부케로 구성된 상품으로, 본 패키지를 구매하면 구매일로부터 2주 뒤 플라워 부케를 한 번 더 배송받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퍼퓸 샴푸 ‘플로리스트 에디션’이 헤어 뿐 아니라 라이프 전반을 향기롭게 바꾼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이다.

한편 ‘라이킷헤어’의 콘텐츠는 크게 세 가지로 구성된다. 헤어 스타일링 및 헤어 케어법을 알려주는 ‘헤어 차트(HAIR CHART)’와 ‘헤어 노트(HAIR NOTE)’, 패션 스타일에서 라이프 스타일까지 두루 아우르는 ‘스타일 차트(STYLE CHART)’ 와 ‘스타일 노트(STYLE NOTE)’, 관련 헤어 전문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숍(SHOP)’이 그것이다.

‘헤어 차트’와 ‘헤어 노트’는 미쟝센 제품을 활용한 헤어 스타일링 및 헤어 케어법의 모든것을 소개한다. 헤어 연출 과정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함께 게재하여 누구나 쉽게 혼자서도 스타일 변신을 시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헤어 차트’ 섹션에서는 성별 및 헤어 기장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여 시연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미쟝센과 려, 해피바스 등 헤어 관련 제품들을 사이트 내 온라인샵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연동시켜 방문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스타일 차트’와 ‘스타일 노트’는 패션 매거진의 전문 에디터들이 생산한 스타일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섹션으로, 패션 스타일링부터 스타일리시한 피플 인터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기사까지 두루 접할 수 있다.

토탈 헤어 스타일링 사이트 ‘라이킷헤어’는 패션&스타일 매거진의 감각적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2030 소비자들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트렌디한 콘텐츠를 확대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