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방식으로 영양이 더 풍부한 후디스 Greek, 가정용 출시

농축방식으로 영양이 더 풍부한 후디스 Greek, 가정용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22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방식으로 영양이 더 풍부한 후디스 Greek,
가정용 출시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가 그리스 전통 농축방식으로 만든 리얼 그릭요거트 <후디스 Greek> 라인에 가정용 450g 제품을 추가한다. 현재 80g과 150g 용량의 후디스 Greek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힘입어, 넉넉한 용량으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용량을 내놓은 것이다.

가정용 후디스 Greek은 <플레인>과 <무설탕 저지방> 2종이며, 3~4인 가족이나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시리얼이나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곁들여 먹기에도 적합하다. 또 재탈착이 가능한 밀폐형 뚜껑이 있어서 필요한 양만큼 덜어 먹은 후 깔끔한 냉장보관이 가능하다.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 그대로 만드는 후디스 Greek은 신선한1A 등급의 우유를 저온에서 감압 농축한 후, 개별 용기에 담아 하나 하나 발효시킨다. 유청을 짜내는 여과(스트레인드)방식으로 만들 경우 유청 속 칼슘, 비타민, 미네랄, 유청단백 등 좋은 우유 영양이 버려지는 데 반해 농축방식으로 만든 후디스 Greek은 2배의 우유영양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우리 국민들은 유제품 소비량이 적고 고른 영양섭취가 필요하기 때문에 농축방식 그릭요거트가 더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안정제 등 일체의 첨가물 없이 원유와 유산균만으로 발효시키는 후디스 Greek은 단백질 뿐만 아니라 칼슘 등 우유영양성분이 일반요거트의 2배에 이르고, 다량의 생유산균(18억/g당)이 담겨 있어 다이어트와 장건강에 탁월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그릭요거트를 선보인데 이어 무첨가 대용량 그릭요거트도 최초로 출시하게 됐다. 450g의 실용적인 용량과 합리적 가격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대용량 요거트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정용 후디스 Greek 대용량 제품 2종은 국내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각 52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