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봇 히어로시리즈 출시기념, 2015 고아웃캠프 페스티벌 참여

알로봇 히어로시리즈 출시기념, 2015 고아웃캠프 페스티벌 참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22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봇 히어로시리즈 출시기념,
2015 고아웃캠프 페스티벌 참여

키즈패션 브랜드 알로봇(R.ROBOT)이 히어로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에 개최되는 ‘고아웃캠프’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고아웃캠프’는 2012년부터 시작된 국내 최대의 캠핑 페스티벌로 다양한 프로그램은 물론 공연, 문화 행사를 접목한 복합 문화축제로 국내 캠핑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알로봇은 5월8일부터 10일까지 태안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되는 2015 ‘고아웃캠프’에 참여해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알로봇 캐릭터 ‘히어로’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열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히어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선보이는데 슈퍼맨, 배트맨 의류, 베이비 바디수트, 상하복부터 모자, 가방, 물병가방, 라운지웨어, 수영복 등의 잡화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알로봇 부스 방문고객 대상으로 신나는 룰렛게임과 아빠와 함께하는 슈퍼히어로 변신 이벤트, 그리고 알로봇 모델인 아역배우 문메이슨과 함께하는 ‘메이슨을 찾아라’ 이벤트로 히어로 풍선 및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2015 알로봇 뉴 히어로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의미 있는 가족캠핑행사를 후원하게 되었다. 알로봇은 유아동업계에서는 유일하게 ‘고아웃캠프’의 후원사로 참여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체험의 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알로봇과 함께하는 ‘고아웃캠프’는 오는 29일까지 알로봇 공식 블로그(blog.naver.com/rrobot28)를 통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통해 총 5가족에게(1가족당 4인기준, 10만원 상당) 초청권이 전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