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백야 주인공 박하나 모델 스킨젠, 신제품 2종 출시

압구정 백야 주인공 박하나 모델 스킨젠, 신제품 2종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2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구정 백야 주인공 박하나 모델 스킨젠,
신제품 2종 출시

최근 압구정 백야 주인공 박하나를 모델로 발탁해 화제가 되고 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스킨젠’(SKINZEN)’이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킨젠의 신제품은 투명한 제형의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 ‘에코 글램 선스틱’과 단백질 성분으로 구성된 ‘슬림핏 리프팅 클렌저’ 2종이다.

스킨젠 ‘에코 글램 선스틱’은 UV 렌즈의 자외선 차단 원리를 적용한 투명한 제형의 선스틱이다. 토마토, 아사이베리 등에서 추출한 내추럴 쉴드 콤플렉스는 물론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천연 미네랄 성분을 사용해 자극 없이 보다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알로에 등 에프터 선 케어에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예방할 수 있다. 백탁 현상과 끈적임 등 기존 자외선 차단제의 단점을 모두 보완해 어린이나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투명하게 발색되고 덧바르기 쉬워 야외에서 레저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슬림핏 리프팅 클렌저’는 클렌징과 동시에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단백질 클렌저로 정제수 없이 피부와 유사한 성분의 10가지 단백질로만 구성되었다. 단백질 클렌저는 클렌징 시 피부를 쫀쫀한 고탄성막으로 감싸 노폐물을 흡착하며 모공을 줄여주고, 피부 표면을 끌어당겨 처진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해준다. 슬림핏 리프팅 클렌저는 피부과 전문의 김연진 원장이 개발 단계부터 참여한 제품으로, 강남 퓨린 피부과 에스테틱 등 전문적인 피부 관리에 사용되던 제품이다.

‘에코 글램 선스틱’과 ‘슬림핏 리프팅 클렌저’는 GS홈쇼핑에서 오는 25일과 28일에 각각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이번 신제품은 홈쇼핑과 온라인 몰, 일부 피부과와 에스테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스킨젠 담당자는 “스킨젠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보다 전문적인 방법으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한 끝에 탄생한 브랜드”라며 “보다 쉽고 간편한 방법으로 완벽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들을 많이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킨젠은 피부과 전문의와 에스테틱 전문가와 연계해 새롭게 만든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작년에 ‘더마 캡슐 매직셀 클렌저’를 내놓으며 홈쇼핑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