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보이-세계적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플레이보이 아트토이, 5월 1일 출시

플레이보이-세계적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플레이보이 아트토이, 5월 1일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2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보이-세계적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플레이보이 아트토이, 5월 1일 출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만든 플레이보이 한정판 아트토이 ‘플레이보이 콜렉터스 에디션 아트토이’(Playboy Collector’s Edition Art Toys)가 피규어 제작사 블리츠웨이(Blitzway)와 프로젝트 매니징 기업 코아티즘(Coartism)을 통해 5월 1일 전세계 동시에 출시된다.

‘플레이보이 콜렉터스 에디션 아트토이’는 플레이보이를 재해석한 아티스트의 예술이라는 면에서 단순한 장난감이 아닌 아트토이라는 창조적인 예술작품을 선보인다.

플레이보이 라이센싱 대표 맷놀비(Matthew A. Nordby)는 “플레이보이 브랜드와 소비자가 소통할 수 있도록 유능한 아티스트와 아트토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2015년 플레이보이 잡지 61주년을 맞이하여 아트토이 프로젝트로서는 최초로 유명 아티스트국내 3팀, 해외4팀 총7팀이 참여하게 된다.

참여한 아티스트는 스티키 몬스터랩(Sticky Monster Lab), 마이티 잭스(Mighty Jaxx), 데이비드 플로레스(David Flores), 레스 스케토(Les Schettkoe), 핸즈 인 팩토리(Hands In Factory), 트웰브닷(Twelvedot), 에릭 소(Eric So) 등이다.

선 공개된 7종의 아트토이는 플레이보이의 특징과 아티스트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콜렉터들의 많은 기대 모으고 있다.

‘플레이보이 콜렉터스 에디션 아트토이’는 5월 1일 스티키 몬스터랩를 시작으로 코아티즘 홈페이지(www.coartism.com)에서 2015년 순차적으로 한정 판매된다.

현재, 7종의 아트토이 이미지가 코아티즘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코아티즘 홈페이지를 통해 5월 1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플레이보이 콜렉터스 에디션 아트토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코아티즘 홈페이지(www.coartism.com)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oartism)을 통해 살펴볼 수 있고 전화(070-4351-3922)나 이메일(coartism@coartism.com)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