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0회 코베 베이비페어’, 사상 최대규모로 일산 킨텍스서 개최

‘제 10회 코베 베이비페어’, 사상 최대규모로 일산 킨텍스서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20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10회 코베 베이비페어’,
사상 최대규모로 일산 킨텍스서 개최

제 10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오는 4월 23일(목) ~ 26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 9, 10 hall에서 개최된다.

㈜이가전람이 주관하고 옥션, 리틀스마티, 튼튼영어, 베이비뉴스가 후원하는 제 10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언어세상, 프라젠트라, 알집매트, 한솔교육, 순성 등 총 400여개 업체인 최대규모로, 출산용품에서부터 유아교육용품에 이르기까지 예비 엄마, 아빠들에게 유용한 정보들로 알차게 구성되었다

이번 제 10회 박람회는 임신, 출산, 유아교육 박람회와 영,유아 친환경 식품특별전이 동시에 개최된다. 뿐만아니라 코베 베이비페어를 방문하는 예비 부모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알찬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첫날인 23일(목)에는 스웨덴식 육아방식으로 전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스칸디 부모 육아법’ 강의가 진행된다. 스웨덴 무역투자 대표 jahan chun이 부부간의 행복한 육아생활에 대해 알려주고 채움의 태교시간과 즐거운 레크레이션 및 경품추첨행사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행사 이틀째에는 기부천사 ‘션’의 특강 “지금(present)은 선물이다”가 준비되어 있는데 기부천사가 된 계기와 나눔의 기쁨, 그리고 책임감 있는 삶에 대한 진솔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 행사 기간 동안 한국아동요리지도사협회 연구원들이 연구 개발한 오감 자극 영재프로그램인 ‘코베 키즈쿡’이 진행될 예정이다. 스토리쿡, 웰빙쿡, 아트쿡, 브레인쿡 등 4가지 요리수업 준비돼있으며 36개월 이상 아동과 부모가 함께 참여 가능하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15,000원 상당의 엘림코리아 어린이용 앞치마도 증정하며 친환경 먹거리 및 건강한 아이 음식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곧 있을 어린이날을 대비해 ‘코베 완구전’도 대규모로 개최된다. 행사기간 중에는 고급 완구 브랜드를 최대 60%까지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코베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거나 ‘와글라이프’를 다운로드 하면 박람회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 온라인 사전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웨스턴조선호텔 부산 글램핑 1박 2일 숙박권, 푸쉬카, 알집매트, 키도우 아기띠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고양 국제꽃박람회와도 연계되어 있는데 꽃 박람회 티켓 소지자는 코베 박람회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반대로 코베 입장권을 소지하고 꽃 박람회를 방문하면 입장료가 30% 할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