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최강 공포영화 '위자', 스페셜 웹툰 공개!

2015 최강 공포영화 '위자', 스페셜 웹툰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14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서 와. 이렇게 무서운 웹툰은 처음이지?

역사상 가장 위험한 게임 위자보드의 끔찍한 전설을
웹툰으로 만나다!

영화 <위자>는 죽은 친구의 영혼을 불러내기 위해 ‘위자’ 게임을 시작한 다섯 친구들이 그로 인해 서서히 밝혀지는 한 집안의 충격적인 비밀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를 다룬 영화로, <트랜스포머>의 마이클 베이 감독이 제작하고 국내에서도 큰 흥행을 거둔 공포영화 <인시디어스> 제작진이 만들어 팬들 사이에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국내 극장가에서는 처음으로 소개되는 위자게임은 서양판 분신사바로 불리는 보드게임의 일종으로 악령을 불러낸다 하여 역사상 가장 위험하고 미스터리한 게임으로 여겨지며 한때 금지령이 내려지기도 한 무서운 게임이다.

웹툰작가 ‘됸됸’의 그림으로 탄생한 <위자> 스페셜 웹툰은 대표 웹툰 서비스 사이트인 조디악 코믹스에서 공개되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위자게임의 위험한 실체를 밝히는 영화의 스토리를 담아 영화에 대한 궁금증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위자>는 개봉이 다가올수록 영화 팬들의 기대를 점점 높이며 연일 화제이다. 개봉예정영화 검색어순위에서도 액션 블록버스터 기대작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다음으로 2위를 기록하며 그 기대를 입증하고 있다.

지난 할로윈 시즌 미국에서 개봉해 개봉 첫날 제작비 전액을 회수하고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화제작 <위자>가 국내에서도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영화는 4월 16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