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원하는 대로 해줄게...'미궁 : 비밀愛'

네가 원하는 대로 해줄게...'미궁 : 비밀愛'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14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지독하고, 파격적인 에로틱 스릴러가 온다!

2015년 가장 충격적인 에로틱 스릴러 탄생
'미궁 : 비밀愛' 4월 23일 대 개봉!

2015년, 가장 강력한 에로틱 스릴러 <미궁 : 비밀애>가 오는 4월 23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영화 <미궁 : 비밀애>는 정체 모를 누군가에 의해 헤어나올 수 없는 미궁에 빠진 네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스릴러적인 요소와 에로틱한 코드가 공존하는 에로틱스릴러 장르의 매력과 상상을 초월하는 스토리 전개가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는 두 가지의 쾌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본 작품은 파격적인 소재 외에도 남심과 여심을 동시에 사로잡을 최강의 비주얼 캐스팅 또한 주목할 만한 점이다. 영화 <오빠가 돌아왔다> 등 각종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훈남 배우 김민기와 영화 <친절한 가정부>의 섹시히로인 키시 아이노가 열연해 캐스팅만으로도 본 영화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민준(김민기)의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기 위해 한국을 찾은 아야카(요시자와 아키호), 그리고 그녀의 친구 사오리(키시 아이노)는 놀이공원에서 우연히 마주친 두 청년에게 영화 즉석 출연 제의를 받고 촬영장소로 이동하게 된다. 음산한 느낌의 공간이 석연치 않은 아야카는 출구를 찾아 나가려고 하지만 보이는 건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감시카메라뿐이다.

정체 모를 누군가에 의해 네 남녀가 서로의 몸을 탐하기 시작하며 끔찍하게 살해를 저지르는 내용을 그린 <미궁 : 비밀애>는 타이틀 그대로, 빠지면 빠질수록 헤어나올 수 없는 미궁 속 묘한 이야기를 풀어내고 있다. 에로틱스릴러 장르 영화는 각 시대별로 섹시 아이콘인 주인공을 내세워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영화 팬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미궁 : 비밀애>의 뜨거운 열풍이 일어날 것으로 예고되고 있다.

이제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가장 치명적인 에로틱 스릴러 <미궁 : 비밀애>가 4월 23일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