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블리스, 주얼리 ‘하트 플라워’ 라인 출시

디블리스, 주얼리 ‘하트 플라워’ 라인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13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블리스, 주얼리 ‘하트 플라워’ 라인 출시

2015년 봄 여성 패션은 아름답고 우아한 페미닌 룩과 남성적인 감각의 매니쉬 룩이나 보이시 룩을 동시에 연출한 독특한 형태의 반전 스타일링이 유행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여성스러운 블라우스에 남성스러운 슈즈를 매치하거나 캐쥬얼한 아우터와 상반되는 레이스 스커트를 매치하는 데일리 룩을 통해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스타일들을 많이 연출하고 있다. 이러한 스타일들은 단순히 의상이나 신발을 매치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매니쉬한 느낌의 의상에 귀엽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주얼리를 매치하는 형태로도 연출되고 있다.

의상의 경우 최근 들어 거리를 거닐다 보면 오버사이즈의 밀리터리 룩이나 항공 재킷 등의 아우터를 착용한 여성들을 심심치 않게 만나볼 수 있는데, 단순히 남성다운 느낌을 강조한 기본 디자인보다는 카툰이나 일러스트 캐릭터가 그려지거나 타이트하게 변형된 디자인을 통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스타일을 많이 연출하고 있다. 여성 SPA 브랜드 랩(LAP)의 피너츠 콜라보레이션 야상 점퍼는 전체적으로 박시한 오버 사이즈에 카키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야상 스타일로 뒷면에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 자수가 그려져 있어 한층 더 발랄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야상 점퍼와 같은 아우터에 파스텔 톤 컬러에 레이스 소재를 더해 여성스러움을 살린 블라우스나 스커트를 착용하고 플라워 디자인의 주얼리나 레드나 옐로우 컬러의 시계 아이템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면 독특하면서도 귀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디블리스는 봄에 어울리는 화사함과 여성스러움으로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여줄 포인트 주얼리 ‘하트 플라워’ 라인을 출시했다.

디블리스의 하트 플라워 라인은 향긋한 봄 향기가 묻어날 듯한 볼륨감 있는 하트형의 꽃잎이 모여 사랑스러운 꽃 모양을 이루며, 로즈 골드와 화이트 골드의 컬러조합이 감각적으로 연출된 제품이다. 하트 플라워 라인은 금속의 질감을 살린 심플라인 과 보조스톤 셋팅으로 반짝임을 더해준 엣지라인의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 되었으며, 2015년 주얼리 트랜드 중 하나인 레이어드 스타일로 연출하기도 좋은 미니펜던트 형태로 제작되었다.

여성스러움이 강조된 페미닌룩에 착용하면 한층 더 우아해 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플라워 디자인과 대조되는 매니쉬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할 경우 자칫 봄과 어울리지 않을 수 있는 무거운 느낌의 스타일을 화사하게 변화시켜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