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보컬 끝판왕’ 이문세, 13년만의 정규앨범 발매!

‘감성보컬 끝판왕’ 이문세, 13년만의 정규앨범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4.10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문세, 15집 ‘New Direction’ 제작과정 멜론 독점 공개! 팬들 ‘환호’!

‘감성보컬 끝판왕’ 이문세, 13년만의 정규앨범 발매!
이문세, 15집 ‘New Direction’ 제작과정 멜론 독점 공개! 팬들 ‘환호’!

▲ 사진제공:멜론

‘감성보컬 끝판왕’ 이문세가 멜론을 통해 가장 먼저 자신의 15집 새 앨범 ‘New Direction’의 제작기를 독점 공개해 팬들을 환호케 만들고 있다.

이문세는 최근 NO.1 음악사이트 멜론(MelOn)의 뮤직스토리(http://www.melon.com/musicstory/inform.htm?mstorySeq=2334)를 통해 13년만의 정규앨범의 제작과정을 낱낱이 공개했다.

멜론에서 독점 공개된 이문세의 앨범 제작기에는 그의 열정 가득했던 준비 기간이 그대로 담겨 있어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문세가 앨범을 준비하며 스태프들과 함께 진지한 회의를 거치고, 가사 하나하나에 고뇌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들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특히 이문세가 이번 앨범을 제작하기 위해 화상편곡까지 마다하지 않는 열의를 보였다고 밝혀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는 미국에 있는 편곡자와 실시간으로 화상채팅을 통해 편곡을 진행하는 등 최고의 스태프들과 협업, 최상의 앨범을 만들기 위해 한 노력이 고스란히 느껴져 팬들을 더욱 감동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13년만에 정규앨범을 발매한 이문세를 응원하는 동료들의 따뜻한 응원영상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상 속에는 알리, 허각 등 가수 후배들부터 이영자, 도희 등 분야를 막론한 수많은 동료들이 “이문세 파이팅!”을 외치며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하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뭉클해지게 만들고 있다.

이와 함께 멜론에서는 13년이라는 오랜 시간동안 기다린 이문세의 팬들을 위해 이벤트도 마련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멜론 측은 오는 14일까지 이문세에게 ‘좋아요 & 응원 댓글’을 남기는 팬들 중 5명을 뽑아 이문세의 새 앨범 ‘New Direction’의 싸인CD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문세의 ‘New Direction’의 제작기를 접한 네티즌은 “열성적으로 준비하신 만큼 좋은 곡들인 것 같아요! 듣고 또 듣게 되는 앨범이네요”, “좋은 음악, 따뜻한 음악! 감동적인 음악 너무 감사해요~”, “오래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들으면 들을수록 행복해지는 거 같아요”, “화상 편곡이라니.. 대단하다”,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굿!”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 멜론은 다른 곳에서 접할 수 없는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 아티스트들과 팬들의 소통창구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