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네 OK 청소짱, 애완견 및 고양이 털 전용 핸드청소기 출시

짱이네 OK 청소짱, 애완견 및 고양이 털 전용 핸드청소기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09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짱이네 OK 청소짱,
애완견 및 고양이 털 전용 핸드청소기 출시

짱이네 OK 청소짱은 애완견 및 고양이 털 전용 핸드청소기를 출시했다.

애완견이 없으면 살지 못할정도로 애지중지 하는 이들이 많이 있다. 그러나 애완견을 키우면서 가장 힘든부분이 털 청소하는 것이다.

눈에 잘 보이지 않아 진공청소기로 집안 곳곳을 청소한다 하더라도 어느새 옷에 다시 묻어 다시 청소를 한 경험이 많이 있을 것이다.

짱이네 핸드청소기 분섬사 전용걸레가 눈에 잘 띄지 않는 강아지 털이나 고양이 털들을 말끔하게 청소해준다. 동물의 털들이 자연스럽게 스쳐 지나가기만 해도 핸드청소기 바닥에 착 달라붙기 때문에 눈에 보이지 않는 털들도 청소가 가능해진 것이다.

가볍게 스쳐지나가기만 해도 털들이 달라 붙기 때문에 먼지나 머리카락 청소에도 매우 좋다.

주부들이 아침에 눈을 뜨고 일어나면 먼지가 쌓여있는 쇼파, TV, 서랍장, 화장대등을 이 핸드청소기로 쓱 지나만 가면 먼지청소 끝이다. 머리 드라이하고 떨어진 머리카락 청소, 기존에는 찍찍이나 테이프등을 사용했지만 짱이네 핸드청소기로 사용하면 바닥에 떨어진 머리카락이 싹 사라진다.

손잡이가 있어 걸레를 만질 필요가 없어 위생적이고, 손잡이 부분에 미니 삽을 넣어놔서 전용걸레에 묻은 강아지털, 머리카락 등을 가볍게 털어낼 수 있다.

가정에서 키우는 애완견과 고양이 털 때문에 개발한 핸드청소기지만 집안 곳곳에 사용할 수 있어 멀티핸드청소기로도 불리고 있다.

애완견 전용 샵에서 많은 인기를 몰고 올것을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