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it-Urs, WIRE SYSTEM 디자인 공모전 실시

Fun-it-Urs, WIRE SYSTEM 디자인 공모전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0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un-it-Urs, WIRE SYSTEM 디자인 공모전 실시

공간아이디어 디자인브랜드 Fun-it-Urs 펀잇쳐스(이하 펀잇쳐스)가 차별화된 디자인수납인 ‘WIRE SYSTEM 와이어시스템’을 활용한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4월 4일부터 4월 19일까지 진행되며, 펀잇쳐스 제품과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와이어시스템을 놓고 싶은 공간 사진 및 크기와 나만의 와이어시스템 디자인 스케치를 게시판에 업데이트하면 된다.

펀잇쳐스의 ‘WIRE SYSTEM 와이어시스템’ 은 지난 1월 출시 이후 주문량이 폭주하고 있어 매월 20%이상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와이어시스템의 인기 요인으로는 기존의 투박하고 답답한 소재와 구조의 수납장이 아닌 와이어를 기본소재로 하여 가볍고 투명한 디자인으로 대량 수납이 가능하다. 특히 단순한 요소들의 구성으로 수백가지 구성 및 변형이 가능하여 거실, 서재, 드레스룸, 도서관, 연구실 등의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와이어시스템 디자인 공모전 1차 발표는 4월 24일 펀잇쳐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게시되며, 이후 전화인터뷰를 통해 최종 합격자 1명을 선발해 응모자의 디자인을 반영한 와이어시스템이 제작되어 증정된다.

펀잇쳐스 마케팅팀은 “경쾌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와이어시스템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소비자와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며, “올해 곧 오픈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다양한 스타일의 와이어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와이어시스템 디자인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펀잇쳐스 공식 홈페이지(www.funitu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