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여행사, 그리스 기획전 선보여

자유나침반여행사, 그리스 기획전 선보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3.30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나침반여행사, 그리스 기획전 선보여

시즌마다 대박 행진을 터트린 tvN<꽃보다 할배>가 프랑스와 스위스, 대만, 스페인에 이어 지중해가 반짝이는 그리스로 유럽여행을 떠난다.

그리스는 찬란한 역사가 숨 쉬는 신들의 도시이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로 꼽히는 파르테논 신전이 자리 잡고 있는 아테네를 비롯해 아폴로의 성지 델포이,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는 세계유산 메테오라 등 웅장하고, 성스러운 그리스를 만나 볼 수 있다. 그리고 놓쳐서는 안 되는 그리스의 또 다른 관광지는 산토리니다.

지중해의 햇살이 쏟아지는 산토리니는 키클라데스 제도의 가장 남쪽에 있는 화산섬으로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그리스의 명소 중의 명소이다. 그 중 이아마을은 하얀 벽과 파란색 지붕, 파란 바다가 어울려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한다.

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에서는 그리스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에서는 특별한 혜택이 돋보이는 그리스 기획전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다양한 타입의 여행객들을 위해 자유나침반에서 준비한 그리스 여행 기획전은 꽃할배 따라잡기로 구성된 그리스 세미패키지 상품, 유럽 신혼여행의 특별함만을 모은 산토리니 허니문 상품, 지식 가이드와 함께 하는 가이드 투어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원하는 상품이 없을 시 1:1 상담을 통해 예비 여행객이 원하는 일정으로 계획, 1팀만을 위한 여행상품을 제작해 주기도 한다.

이번 기획전은 조기 예약 할인 혜택과 무료 픽업 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매월 여행 상품 예약자 선착순 30명에게는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포토북으로 남길 수 있는 점보 포토북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그리스 여행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