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맨 10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달성

게이트맨 10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달성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3.1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트맨 10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달성

디지털도어록을 구매할 때 게이트맨을 가장 많이 찾고, 이 현상이 지난 10년간 더욱 강화되고 있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선정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 Brand Power Index)’에서 게이트맨이 디지털도어록 부문에서 2006년 1위에 오른 이후로 10년 연속으로 1위를 지키는 놀라운 성과를 이뤄냈다.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의 발표자료에 따르면 김치냉장고, 네비게이션 등 강소기업이 대기업보다 경쟁력이 높아 산업을 주도하는 분야가 있는데 디지털도어록 산업도 강소기업이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게이트맨은 지난해 혁신적인 잠금방식인 헤드락 후크로 ‘2014 발명특허대전’에서 WIPO(세계지적재산권기구)사무총장 특별상을 수상해 그 독창적인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인정 받았고, 디지털도어록으로는 유일하게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어 메이드인 코리아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게이트맨은 국내 최대 전국 311개의 대리점망과 149개의 서비스망을 구축하고 있다. 전국 어느 곳에서도 구매가 편리하고 전용 전화번호 1544-3232를 통해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게이트맨 서비스는 24시간 365일 방문하는 국내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레보는 게이트맨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지속적인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올해도 혁신적인 제품과 고객중심의 마케팅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