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피크’ 작가 임강혁과 최강 콜라보레이션! '팔로우'

웹툰‘피크’ 작가 임강혁과 최강 콜라보레이션! '팔로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3.18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로우'공포 웹툰& 일러스트 포스터 전격 공개!

미스터리한 뒷모습의 여인이 고개를 돌렸다!
일러스트 포스터로 재탄생한 '팔로우'스페셜 포스터 공개!

오는 4월 2일 개봉하며 2015년 첫 공포영화의 포문을 여는 영화 <팔로우>가 인기 웹툰 작가 임강혁 작가와 함께한 공포웹툰을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 데이빗로버트밋첼 감독 자신이 오랫동안 꾸었던 악몽을 소재로 탄생한 영화 <팔로우>는 오직 내 눈에만 보이는 공포의 존재가 죽을 때까지 쫓아온다는 기발한 저주를 탄생시킨 뉴웨이브호러영화다.‘호러 역사상 가장 기발한 저주’를 탄생시켰다는 호평을 받으며 호러영화 사상 유례없는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2/25 기준)라는 사상 초유의 평점을 기록해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팔로우> 속 기발하고도 섬뜩한 저주를 더욱 실감나게 전하기 위해 웹툰‘피크’의 임강혁 작가가 의기투합, 역대 최강의 공포를 선사할 스페셜웹툰이 완성되었다. 이번 <팔로우> 공포웹툰은 평범한 일상에서 갑자기 시작된 소름 끼치는저주와 오직 자신에게만 보이고, 자신만을 집요하게 쫓아오는 의문의 공포스런 존재로부터 벗어나려고 발버둥치는 주인공의 모습을 짧으면서도 강렬하게 보여 준다.특히 임강혁 작가 특유의 섬세하고 세련된 그림체로재탄생한공포의 존재들은 2D 임에도 불구하고 금방이라도 보는 이의 뒷덜미를 잡아챌 것 같은 생생함과 입체감이 살아 있어 단연 역대 최강 공포 웹툰임을 입증하며 영화<팔로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공동묘지에서 있는 여자의 뒷모습이라는 파격적인 비주얼로 화제가 된 <팔로우>포스터가 일러스트로 다시 태어났다.  공포 웹툰과 함께 공개된 이번 일러스트 포스터는 <팔로우> 포스터를 보며 누구나 한번쯤 생각해봤을 “포스터 속 여자가 고개를 돌린다면 어떨까?” 라는 상상으로 탄생한 작품이다. 잔뜩 커진 눈망울 속에 끝을 알 수 없는 공포와 두려움이 가득 담긴 채, 등 뒤 너머를 응시하는 여자의 시선을 좇다 보면 내 뒤에도 누군가 서 있을 것만 같은 오싹함이 밀려온다. 또한 거칠고 날카로운 그림체는 고요한 긴장감이 느껴지는본 포스터와는 또 다른 불안한 공포심을 전해주며 <팔로우>의 농도 짙은 심리공포를 예상케 한다.

인기 웹툰‘피크’의 임강혁 작가와 함께한 공포웹툰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팔로우>는 오는 4월 2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체감 공포를 선사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