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더욱 맛있어진 ‘아이스 플라워’ 출시

투썸플레이스, 더욱 맛있어진 ‘아이스 플라워’ 출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5.1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자, 블루베리, 녹차 등 세가지 맛 새롭게 선보여"
   
CJ푸드빌(www.cjfoodville.co.kr)이 운영하는 정통 유럽풍 케익 & 샌드위치 카페 투썸플레이스(www.twosome.co.kr)가 여름을 맞아 깔끔하고 시원한 ‘아이스 플라워’ 3종을 선보였다.

유자, 블루베리, 녹차 등 세가지 맛으로 선보이는 투썸플레이스의 ‘아이스 플라워’는 깔끔한 맛을 좋아하는 여성들을 위한 이색 빙수. 귀여운 꽃 모양의 그릇에 시원하고 아삭한 얼음을 깔고 신선한 과일을 듬뿍 얹은 후 상큼하고 부드러운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올렸다. 일반 빙수와 달리 마무리로 유자?블루베리?녹차 시럽을 뿌려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자 플라워는 유자농축액을 뿌리고, 그 위에 달콤하게 씹히는 유자청까지 올려, 기존의 아이스 플라워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진한 유자 맛을 느낄 수 있다. 상큼한 아이스 유자 플라워, 새콤달콤한 아이스 블루베리 플라워, 웰빙까지 생각하는 아이스 녹차 플라워의 가격은 각 7,500원이다.

투썸플레이스 김건표 팀장은 “더운 날씨에 상큼한 과일과 시원한 빙수를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플라워는 맛과 웰빙 두 요소를 갖춘 이색 디저트”라며, “특히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아이스플라워는 유자 등 각 재료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어 까다로운 입맛의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