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우수여행상품 인증식’ 7개 상품 인증

하나투어, ‘우수여행상품 인증식’ 7개 상품 인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2.2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는 24일 오전 10시 문화관광체육부 5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2009/2010 우수여행상품 인증서 수여식’을 통해 내국인의 해외여행상품 부문에서 7개 상품이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하나투어는 총 20개의 인증상품 가운데 미국[미서부 라스베가스 3대 캐년 8일], 유럽[융프라우와 베니스 대운하 5개국 10일], 일본[알펜루트/쿠로베협곡 4일], 대양주[팔라우 5일] 부문 등 전 지역 골고루 총 7개 상품이 우수여행상품 인증을 받았다. 특히 [융프라우와 베니스 대운하 5개국 10일] 상품은 최근 3년 연속 우수상품인증을 획득한 동시에, 2002년 우수여행상품인증 시행 이래, 무려 5번이나 인증받는 영예를 안았다. 우수여행인증 상품은 인증마크를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상품홍보를 할 수 있으며, 문화관광부로부터 홍보비도 지원된다.

한편, 하나투어인터내셔날의 [내나라여행 전국일주 7일], [한려수도 일주 4일] 상품은 외국인 국내여행상품 부문 우수여행상품으로 인증받았다.

문화관광부 주관, 한국일반여행업협회가 시행하는 우수여행상품 인증제도는 여행상품의 품질 향상을 위해 정부가 여행상품의 품질을 인증하는 것으로, 독창성과 가격 적정성, 시장성, 건전성, 만족도 등의 세부항목 심사를 통해 결정된다.

하나투어 권희석 사장은 "내국인 해외여행우수상품가운데 35%가 하나투어 상품으로, 이는시장규모, 네트워크 등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타 여행사와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인 결과라고 본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하나투어만의 특화된 상품 개발에 더욱 고민하고 여행의 격을 높여, 고객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우수 여행상품으로 더 큰 감동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