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허니문 프로모션 ‘스냅촬영’ 인기

2015년 허니문 프로모션 ‘스냅촬영’ 인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3.09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허니문 프로모션 ‘스냅촬영’ 인기

카리브의 멋진 바다 칸쿤 허니문이 인기를 끄는 이유중에 하나가 ‘비치웨딩’이다. 코발트블루 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비치에서 간략하지만 예식을 한번 더 치루는 이색적인 이벤트가 칸쿤 리조트 별로 준비가 되어 있다.

여기에 전문 포토그래퍼가 멋진 스냅사진을 촬영해준다. 허니무너들의 로망 몰디브 환상적인 바다와 럭셔리한 리조트 몰디브에서도 스냅촬영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있다.

‘기왕이면 다홍치마’라 듯이 허니무너들에게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태평양을 건너 멀리 인도양의 몰디브에까지 이 소식이 알려지면서 앞다투어 이벤트를 시작하는 리조트가 나왔다.

먼저 몰디브의 쥬메이라 비타벨리 리조트&스파가 30분 스냅 촬영을 선보였다. 20여장의 사진을 USB에 담아서 제공한다. 이에 뒤지지 않고 한국시장을 잘알고있는 몰디브 ‘더레지던스 리조트’에서는 45분 스냅 촬영서비스와 20매의 사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더 레지던스 몰디브 리조트’ (http://www.theresidence.com/maldives) 는 같은 몰디브에서도 선택적 AI를 내놓고 한국의 허니무너들을 공략하고 있다. 선택적 AI란, 첫날 투숙일을 제외 후 2일차부터 AI 적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즉, 첫날은 리조트 체크인을 하고 HB로 석식을 이용하고 나머지 날은 AI를 선택하여 이용하면 되므로 4박을 할 경우 첫날부터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경제적인 이점이 있다.

우선 AI(올 인클루시브) 포함사항은 조식은 뷔페로 Dining room에서 제공하며, 중식은 세트 메뉴, Dining room 혹은 Beach Bar에서 제공된다. 석식은 뷔페 혹은 세트 메뉴로 Dining room 혹은 레스토랑 ‘The Falhumaa’(예약 필수, 일부 메뉴 추가요금 발생)에서 이용 가능하다.

식사기간 동안 레스토랑에서 소프트 드링크, 미네랄 워터를 제공 한다. Beach Bar 혹은 Dining room에서 오전 11:00에서 오후 11:00까지 생맥주, 와인(잔 단위), 위스키, 칵테일 무제한 제공된다.

더 레지던스 몰디브 만의 특별한 ‘AI 서비스’중 하나인 ‘Castaway Island’는 더레지던스 섬 옆에 있는 아름다운 섬으로 배를 타고 이동, 영화 같은 피크닉 런치 1회를 즐길 수 있다. 허니문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왕복 트랜스퍼, 점심 식사 포함, 주류는 별도 요금 부과됨)/ 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더 레지던스 몰디브 리조트 (http://www.theresidence.com/maldives) 는 세계에서 제일 크고 깊은 환초를 자랑하는 가푸알리푸(Gaafu Alifu)속 팔루마푸시(Falhummafushi)섬에 위치하고 있어 완벽한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총 94개의 호화로운 빌라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평온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 둘러 쌓여있어 고품격 허니문을 이용하려는 허니무너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