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리스트레토 아덴자’ 캡슐 출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리스트레토 아덴자’ 캡슐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3.06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리스트레토 아덴자’ 캡슐 출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에스프레소 컬렉션 중 가장 강렬하고 진한 맛을 자랑하는 커피 강도 11의 신제품 ‘리스트레토 아덴자 (Ristretto Ardenza)’ 캡슐을 한정으로 출시했다.

리스트레토 아덴자는 브라질 산토스, 에티오피아, 콜롬비아의 최상급 아라비카 원두에 베트남의 최고급 로부스타 원두를 블랜딩하여 불꽃처럼 강렬한 로스팅으로 완성된, 커피에 대한 열정으로 ‘에스프레소의 예술’을 모던 아트적 감각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케팅 담당자는 “커피 전문가 못지 않게 진화하고 있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해 에스프레소 컬렉션을 강화하고 리스트레토 아덴자를 출시하게 되었다” 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또한 다양한 카페 메뉴의 커피를 완벽하게 만들어 내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스마트캡슐’ 테크놀로지를 소개하며, “캡슐마다 최적화된 물조절층, 퀄리티 높은 100% 최상의 원두, 최상의 맛을 추출하는 압력조절디스크 등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맛의 비밀이며, 캡슐마다 최적화된 설계로 다양한 감각의 예술과 같은 에스프레소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마트캡슐’ 테크놀로지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 (http://youtu.be/ZoKW4UzHxPk)

이번 ‘리스트레토 아덴자’ 출시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에스프레소 캡슐 컬렉션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카라멜, 에스프레소 인텐소)은 보다 다양화되고 강화되었다. 리스트레토 아덴자를 비롯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에스프레소 컬렉션은 백화점, 모바일샵 (m.dolce-gusto.com), 웹샵(http://dolce-gusto.com)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