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텍, 코스닥 상장 기념 이벤트 진행

디오텍, 코스닥 상장 기념 이벤트 진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2.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국내 대표 모바일 소프트웨어 기업 디오텍(대표 도정인, www.diotek.co.kr)은 상장을 기념하여 자사 제품 할인을 비롯하여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코스닥 상장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디오텍을 코스닥 상장으로 이끌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 더욱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사은의 의미를 함께 담아 마련한 행사로, 기존 회원은 물론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 회원에게도 다양한 구매 혜택과 경품을 제공한다.

디오텍은 1999년 설립 이래 스마트폰, PDA 등의 모바일 단말기를 위한 전용 소프트웨어 제품을 개발하며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고 있는 모바일 소프트웨어 대표 기업으로써, 이번 코스닥 상장을 기점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모바일 소프트웨어 마켓 진출 및 해외 홍보 마케팅 강화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디오텍의 상장 기념 이벤트는 디오텍 주요 제품인 전자 사전 소프트웨어, 필기 인식 소프트웨어 등에 대한 30% 구매 할인 혜택과 함께 디오텍의 전용 쇼핑몰인 ‘디오스토어’ 내에 숨겨져 있는 아이콘 찾기, 주요 제품 동영상 감상하고 퀴즈 풀기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어 보다 흥미롭게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명에게 삼성 옴니아2를 비롯하여,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영화 예매권, 모바일 기프티콘 등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디오텍 상장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오텍 홈페이지(www.diote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