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 롤모델 지롤라모 판체타, ‘옴므파탈 카리스마’ 보여주는 화보 공개

남성들 롤모델 지롤라모 판체타, ‘옴므파탈 카리스마’ 보여주는 화보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2.24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들 롤모델 지롤라모 판체타,
‘옴므파탈 카리스마’ 보여주는 화보 공개

옴므파탈 카리스마 넘치는 지롤라모 판체타와 이탈리아 캐주얼 브랜드 일꼬르소(IL CORSO)가 함께한 화보가 화제다.

이번 화보는 이탈리아 캐주얼 브랜드 일꼬르소(IL CORSO)가 이탈리아 세계적 모델이자 배우인 지롤라모 판체타를 올 한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 발탁하며, 대표 남성지 레옹과 함께 ‘IL CORSO x GIROLAMO x LEON’ 프로젝트 진행했다. 지난해 세계적인 패션디렉터 닉 우스터와 일꼬르소(IL CORSO)의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후속 프로젝트다.

특히 이번 화보의 모델인 지롤라모 판체타는 이탈리아 남성 모델이자 일본 레옹의 14년 연속 표지모델을 장식할 만큼 유명한 인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이탈리아 식 자유로운 복장을 유행시킨 대표 인물이자 남성들의 롤모델로도 손꼽히고 있다.

일꼬르소(IL CORSO)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30, 40대 남성들에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프로젝트로 지롤라모 판체타를 단순히 모델로 기용한 것이 아니라 남성들의 관심사인 여행, 자동차, 쿠킹 등 남성의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남성지 레옹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고객과 함께 하는 스타일링, 쿠킹 클래스도 열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일꼬르소는 ‘일꼬르소 바이 지롤라모 바이 레옹’ 협업 프로젝트를 기념해 LF몰(www.lfmall.co.kr) 단독으로 지롤라모 판체타가 선택한 일꼬르소의 트렌치 코트를 20% 특별 할인하는 이벤트를 23일부터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