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설 명절 앞두고 그루밍 선물 세트 특별 판매

랩 시리즈, 설 명절 앞두고 그루밍 선물 세트 특별 판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2.13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랩 시리즈, 설 명절 앞두고 그루밍 선물 세트 특별 판매

과일, 정육, 생선 등 먹거리 선물이나 홍삼, 비타민, 오메가3 등 건강기능식품 선물과 더불어 설 명절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가 화장품이다.

자신을 가꾸기 시작한 ‘남성 그루밍족’이 증가하면서 설 명절 화장품 선물은 여성 화장품뿐만 아니라 남성 화장품도 인기가 높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설 명절을 앞두고 매거진 어워즈 수상 제품으로 구성한 그루밍 선물 세트를 특별 판매한다.

평소 스킨케어를 귀찮아 하는 분에게는 올인원 제품으로 구성된 ‘에디터 추천 세트’

랩 시리즈는 이번 설 명절에 간편한 스킨케어 만으로 기초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구성된 ‘에디터 추천’ 세트 등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그루밍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에디터 추천 세트’는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지 조절 등 남성의 모든 피부 고민을 도와주는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PRO LS All-In-One Face Treatment)’와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는 립밤 ‘프로 엘에스 립 테크(PRO LS LIP TECH)’로 구성된 50,000원대 기프트 세트다.

랩 시리즈는 ‘에디터 추천 세트’ 이외에도 간편한 스킨케어가 가능한 그루밍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선인장 보습 성분으로 가장 이상적인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워터 로션(Water Lotion)’과 함께 구성한 다양한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일명 ‘파란 스킨’으로 불리는 ‘워터 로션’과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를 함께 구성한 ‘여성들이 선택한 베스트 기프트 세트’는 85,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고, ‘워터 로션’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로션 ‘데일리 모이스춰 디펜스 로션 SPF 15(Daily Moisture Defense Lotion SPF 15)’를 함께 구성한 ‘스테디 셀러 스킨로션 세트’는 108,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자신을 가꾸는 것에 관심이 많은 분에게는 ‘BB 크림 세트’와 ‘3 머스트 해브 세트’

랩 시리즈는 평소 자신을 가꾸는 데 관심이 많은 그루밍 남성을 위한 설 명절 선물로 남자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BB 크림 세트’와 매거진 어워드 최다 수상을 자랑하는 베스트 기프트 세트 ‘3 머스트 해브 세트’를 추천한다.

얼굴색을 화사하게 해주는 BB크림 ‘BB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SPF 35 PA+++(BB Tinted Moisturizer SPF 35 PA+++)’와 ‘워터 로션’를 함께 구성한 ‘남자들이 가장 받고 싶은 세트’는 100,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3 머스트 해브’는 남자들이 가장 기본으로 사용해야 할 3단계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다. ‘3 머스트 해브’는 순한 각질 제거 알갱이가 들어 있어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주는 크림 타입의 폼 클렌저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Muti-Action Face Wash)’, 선인장 보습 성분으로 가장 이상적인 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 수분 지수를 높여주는 ‘워터로션(Water Lotion)’, 피부의 탄탄함과 탄력을 눈에 띄게 개선시켜 더욱 젊어 보이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에센스 제품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Age Rescue+ Face Lotion)’으로 구성됐으며 143,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고품격 스킨케어 선물로 특별함을 전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세트’

설 명절에 고품격 스킨케어 선물로 특별함을 전하고 싶다면 랩 시리즈 프리미엄 라인 맥스 엘에스 스킨과 로션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를 추천한다.

뷰티 전문가가 검증한 제품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세트’는 최첨단 보습 포뮬러가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고, 오래된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맥스 엘에스 스킨 리차징 워터 로션(MAX LS Skin Recharging Water Lotion)’과 가벼운 텍스처의 모이스춰라이저로 피부 안팎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해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고, 피부 손상과 노화를 개선해주는 ‘맥스 엘에스 라이트 모이스춰 로션(MAX LS Light Moisture Lotion)’으로 구성됐으며 165,000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랩 시리즈는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그루밍 선물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스페셜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랩 시리즈 제품은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랩 시리즈 홈페이지(www.labseries.co.kr), 랩 시리즈 모바일 웹사이트(m.labseries.co.kr)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 02-3440-277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