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릴팡, ‘옥토넛’ 캐릭터 라인 새롭게 선보여

유아용품 브랜드 릴팡, ‘옥토넛’ 캐릭터 라인 새롭게 선보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2.0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용품 브랜드 릴팡,
‘옥토넛’ 캐릭터 라인 새롭게 선보여

프리미엄 캐릭터 유아용품 브랜드 ‘릴팡 LiLFANT(대표 문도연)’이 2015년 인기 캐릭터로 주목 받고 있는 ‘옥토넛’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릴팡의 ‘옥토넛’ 라인 출시 소식은 극장판 애니메이션 <바다 탐험대 옥토넛 스페셜>의 개봉과 맞물려 많은 아이들과 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옥토넛’은 2010년 영국에서 처음 방영한 이후 폭발적인 반응 속에 전세계의 많은 국가에서 방영되고 있는 유아애니메이션이다. 릴팡은 ‘옥토넛’ 라인을 통해 진정한 리더의 표본을 보여주는 북극곰 ‘바나클 대장’, 모험과 여행을 좋아하는 용감한 고양이 ‘콰지’, 따뜻한 마음으로 치유하는 의사 펭귄 ‘페이소’ 등 귀여운 옥토넛 대원 캐릭터들이 담긴 제품들을 선보인다. 2월 5일 극장판 영화가 개봉됨에 따라 입소문으로 쌓아왔던 ‘옥토넛’의 인기가 절정에 이를 것으로 보여지는 가운데 릴팡의 캐릭터 유아식기도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며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릴팡의 스테인리스 제품은 고급 스테인리스 304 재질을 사용하여 녹이 거의 쓸지 않고 뜨거운 음식에도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어 엄마들의 만족감이 높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옥토넛 더블 논슬립 양수 스텐컵(11,000원)’은 손잡이에도 논슬립 기능을 추가하여 기존 제품보다 아이들이 안정적으로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하였고, 교정용 젓가락과 수저를 한 번에 담아 휴대하기 좋은 ‘옥토넛 스테인리스 교정용 젓가락 스푼 케이스 세트(12,500원)’도 눈에 띈다. 릴팡의 대표제품인 ‘스테인리스 교정용 젓가락’과 위생 밀착 기술이 적용된 ‘논슬립 스텐 공기’ 및 ‘이중 스텐 가방 도시락 2단’을 비롯한 다양한 ‘옥토넛’ 캐릭터 제품은 전국 이마트와 릴팡 홈페이지(www.lilfant.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