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2015년 설 명절 선물세트 출시

일동후디스, 2015년 설 명절 선물세트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2.04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2015년 설 명절 선물세트 출시

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가 오는 설 명절을 맞아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실속’과 ‘건강’에 초점을 맞춘 이번 선물세트는 합리적 가격에 받는 분의 건강까지 배려하는 알찬 구성으로 이루어졌다. 1~2만원대 알뜰선물세트와 3~4만원대 실속선물세트, 그리고 슈퍼푸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뉴트리셀프’ 세트 등 보다 다양한 상품으로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알뜰 선물세트/ 맛있게 즐기는 건강차와 웰빙두유(1만~2만원대)

후디스 건강차류는 1~2만원대의 부담없는 가격에 온 가족이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는 합리적 구성. 견과류와 곡물이 풍부하고 맛도 부드러운 ‘건양밀 선물세트’나 두뇌성분과 항산화성분 등이 다양하게 함유된 ‘후디스 두유’ 시리즈 중 어느 쪽이라도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를 만족시키는 선택이 될 것이다.

실속 선물세트/ 슈퍼푸드의 영양이 듬뿍 ‘뉴트리셀프 혼합세트’(3만~4만원대)

올해 출시된 신제품 ‘후디스 뉴트리셀프’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를 로스팅하여 과립형 분말로 만든 제품. 연령별 맞춤설계 균형영양식 4종과 간편하게 바로먹는 파우더 4종이 출시되었는데, 이번 선물세트는 받는 분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혼합구성으로 이루어졌다.

균형영양식 ‘패밀리밀’과 ‘렌틸콩’ 파우더로 구성된 ‘뉴트리셀프 혼합세트1’은 온 가족의 건강과 활력 유지에 좋고, 균형영양식 ‘시니어밀’과 ‘렌틸콩’ 파우더로 이뤄진 ‘뉴트리셀프 혼합세트2’는 중장년층의 지속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퀴노아오트’, ‘그릭요거트’, ‘치아씨드’ 등 슈퍼푸드 파우더 3종을 모아놓은 ‘뉴트리셀프 혼합세트3’은 간편한 영양간식으로 즐기거나 체중조절을 원하는 분에게 안성맞춤이다.

프리미엄 선물세트 / 아침식사 대용과 건강에 좋은 ’건강한끼’, ‘초유의 힘’ 등 (5만원 이상)

건강관리가 신경쓰이는 부모님이나 어르신을 위한 선물로는 고기능성 균형영양식 ‘건강한끼’가 바람직하다. 소화가 잘되는 완전영양식 양유와 현미 등의 자연원료로 균형적인 필수영양을 균형적으로 공급할 수 있어 식사대용으로 좋다. 또 초유유래성분이 함유돼 있는 ‘초유의 힘’ 역시 활력이 필요한 어른과 공부에 지친 수험생에게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명절선물세트는 합리적 가격에 소중한 분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알찬 선물로 사랑받아 왔으며, 올해는 세계적 명성의 슈퍼푸드로 구성된 ‘뉴트리셀프’ 세트가 더해져 선택의 폭이 커졌다. 더 많은 분들이 건강과 행복을 함께 누리시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 명절선물세트는 대형할인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 마이베이비(www.mibaby.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