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쿠 한류코스메틱샵 스킨가든, 일본 방송 드라마 촬영지로 각광

신주쿠 한류코스메틱샵 스킨가든, 일본 방송 드라마 촬영지로 각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1.29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류쇼핑의 중심, 동경 신주쿠에 위치한 한류코스메틱샵 스킨가든(http://www.skingarden.jp/)이 드라마 촬영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런칭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 촬영을 시작으로, 1월 23일에는 일본 방송 어플 와우와우에서 드라마 촬영을 했다.

와우와우 방송 촬영 관계자는 “세련된 매장 디스플레이는 물론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는 매장으로, 드라마에 자연스럽게 녹아 드는 분위기가 드라마 촬영지로 아주 잘 맞는다”라고 전했다.

스킨가든 관계자는 “이번 촬영이 끝나면2015년 봄시즌 시작하는 드라마 촬영도 앞두고 있다”며 “지속적인 영화 및 드라마 촬영이 고객 유입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내다본다”고 밝혔다.

스킨가든 (http://www.skingarden.jp/wpkr) (http://www.skingarden.jp/) 동경 신주쿠에 위치한 최대급 ‘한류 코스메틱샵’으로 아시아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 화장품을 중심으로, 한국액세서리, 한국패션, 한류상품 등 한국의 인기상품들을 폭 넓게 취급하고 있다.

스킨가든 1호점은 한류상품쇼핑몰 및 한국전통요리점이 집결해 있는 K-PLAZA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인기 한류샵이며 스킨가든 2호점은 한류 어뮤즈먼트빌딩 ‘Design89’에 2012년 6월 오픈하여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스킨가든은 다양한 한국 화장품과 이외 재미있는 볼거리로 가족 단위 고객들로 붐비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