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랑살랑 파리에서 바람이 분다 '파리 폴리'

살랑살랑 파리에서 바람이 분다 '파리 폴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1.2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국민 여배우 이자벨위페르의 귀환!

프랑스 국민이 사랑하는 최고의 여배우 이자벨위페르, 그녀가 돌아왔다!
성숙한 여인들의 헛헛한 마음을 달래줄<파리폴리> 2월 26일 국내 개봉 확정!

이자벨위페르의발랄한 변신으로영화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파리 폴리>가 오는 2월 26일 국내에서 개봉한다. <파리 폴리>는 마크 피투시 감독과 프랑스의 최고 여배우 이자벨위페르가<코파카바나> 이후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노르망디에서 목장을 운영하며 권태를 느끼는 중년 부부에게 일어난 일련의 변화를 통해 그들의 사랑을 재발견하게 되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개봉 전 2014 씨네큐브 예술영화 프리미어 페스티벌과 시네프랑스를 통해 먼저 관객을 만났던 <파리 폴리>는 소중한 일상의 가치를 세밀하게 잡아내며 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또한,기존에 갖고 있던 차갑고 도회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 시골 목장의 안주인으로서 열연을 펼친 이자벨위페르는 물론이고, 그녀와 부부로 호흡을 맞춘 장 피에르다루생 역시 무뚝뚝하고 성실하지만 아내를 너무도 사랑하는 순정 남편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표현해 앞으로 만날감성적인 영화 팬들의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봉 확정과 동시에 공개된 <파리 폴리>의 티저 포스터는 프랑스의 국민이 사랑하는 세계적인 여배우 이자벨위페르의 이미지와 그 주변을 둘러싼아기자기한 꽃들로먼저 눈길을 끈다. 이렇듯 산뜻하고 귀여운 티저 포스터는 영화의분위기를 짐작하게 해 영화가 가진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살랑살랑 파리에서 바람이 분다’는 카피와 바람에 흩날리고 있는 이자벨위페르의 머리카락은 마치 그녀에게 봄바람처럼 특별한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느낌을 풍기며 앞으로 그녀의 행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포스터 전체를 감싼 분홍색과 이자벨위페르가 쓰고 있는 러시아풍의 털모자, 그리고 영국적인 느낌의 타탄체크 망토는 그녀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모습을 더욱 돋보여, 기존 이자벨위페르가 갖고 있던 도도하고 차가운 이미지와 사뭇 다른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이자벨위페르의 새로운 이미지 변신으로 국내 관객들을 설레게 할 봄바람 같은 영화 <파리 폴리>는 오는 2월 26일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