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퍼즐의 세계로, ‘퍼즐 펫츠’ 무료 출시

귀여운 퍼즐의 세계로, ‘퍼즐 펫츠’ 무료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1.22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여운 퍼즐의 세계로, ‘퍼즐 펫츠’ 무료 출시

동화처럼 아기자기한 귀여운 ‘펫’과 함께 즐기는 3매칭 퍼즐 맞추기 게임이 등장했다. 게임로프트 코리아가 신작게임 ‘퍼즐 펫츠(Puzzle Pets)’를 22일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출시했다.

‘퍼즐 펫츠’는 3마리의 펫을 연결해 점수를 얻는 짝 맞추기 퍼즐 게임으로, 126개의 레벨에서 눈 덮인 산, 무성한 숲 등 멋진 풍경을 갖춘 5개의 섬을 모험하면서 얼음조각, 강철, 독포자 등 방해요소들로부터 위험에 빠진 펫을 구출해야 한다.

‘퍼즐 펫츠’의 가장 눈 여겨 봐야 할 점은 ‘펫’을 성장시키는 육성의 재미와 함께 훌륭한 도우미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펫은 팬더, 코알라 등 레어3종을 포함해 총 10종이 존재하며, 귀염 넘치는 애니메이션을 보는 즐거움과 함께 특수 능력을 통해 게임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퍼즐 펫츠’만의 또 다른 묘미는 기간 한정 이벤트와 미워할 수 없는 트롤을 물리치는 ‘보스전’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보스를 물리치거나 이벤트 상위 랭킹을 차지할 경우 유저는 체리사과, 희귀한 도우미 펫 등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부스터 기능은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켜주는 요소로 작용한다. 레벨 시작 전 무지개 달걀, 점수 보너스, 이동 횟수 추가 등의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으며, 게임 중에 토네이도부터 카멜레온의 혀까지 7개의 다양한 부스터를 적절히 사용하면 어떤 어려운 난관도 쉽게 헤쳐나갈 수 있다.

‘퍼즐 펫츠’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게임로프트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