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온라인게임 ‘골프스타’, KLPGA 지존 서희경과 만나다”

“컴투스 온라인게임 ‘골프스타’, KLPGA 지존 서희경과 만나다”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12.15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 골프 게임이 진정한 골프 지존을 만난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http://golfstar.co.kr)의 게임 가이드 동영상에 프로골퍼 서희경(23,하이트) 선수가 참여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 달 7일부터 오픈베타테스트(OBT)에 돌입한 ‘골프스타’는 유저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돕는 게임 가이드 동영상을 기획하고, ‘2009 한국여자프로골프 대상 시상식’에서 4관왕을 차지하며,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지존’으로 등극한 서희경 선수가 직접 참여하는 동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필드 위의 슈퍼모델’로 불리며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서희경 선수의 생생한 목소리를 통해 초보 유저들도 보다 쉽게 ‘골프스타’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가이드 동영상에 반영하고, 완성된 동영상은 이 달 중에 ‘골프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서희경 선수는 이번 ‘골프스타’ 가이드 동영상 촬영으로 받는 수익료 전액을 경기도 수원시와 용인시에 기탁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골프스타’는 ‘서희경 프로의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별도의 기부금을 서희경 선수에게 직접 전달했다.

컴투스는 서희경 선수가 참여한 ‘골프스타’ 가이드 동영상 공개에 앞서 ‘골프스타’ 응원 메시지를 담은 서희경 선수의 짤막 인터뷰 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공개했다.

‘골프스타’를 통해 온라인 게임 가이드 모델로 처음 나선 서희경은 “온라인 골프게임 ‘골프스타’의 리얼한 재미에 금방 빠졌다”며 “실제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해보시길 권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