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세연,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 영화 ‘경찰가족’ 비하인드 컷 방출

진세연,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 영화 ‘경찰가족’ 비하인드 컷 방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1.0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세연,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 영화 ‘경찰가족’ 비하인드 컷 방출

▲ 사진 제공 :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배우 진세연이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한 영화 ‘경찰가족’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된 것.

‘경찰가족’의 여자 주인공 박영희 역으로 이름을 올렸던 진세연은 최근 막바지 촬영과 함께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펜싱 국가대표로 금메달리스트 출신인 박영희는 강남 경찰서 마약 3팀장이기도. 무시무시한 마약범들을 일망타진하는 열혈 형사 박영희를 연기하는 진세연의 웨딩드레스 사진은 왠지 더 새롭게 다가온다.

새하얀 탑 드레스를 입고 가녀린 어깨를 드러낸 진세연. 머리를 감싸고 내려오는 하얀 면사포와 핸드타이드 부케는 진세연의 아름다움을 더욱 빛나게 하고 있다.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맞이한 여자의 모습을 표현해낸 진세연은 촬영 현장에서 더욱 돋보이며 제작진의 감탄을 이끌어 냈고 가장 많은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고.

또한 박영희의 연인 한철수 역으로 진세연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홍종현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홍종현은 진세연이 편하게 걸을 수 있도록 드레스를 들어주거나 손을 잡고 진세연의 걸음을 돕는 등 젠틀한 모습을 보이기도.

진세연은 “웨딩드레스를 입었던 적은 있지만 실제 결혼식장에서 드레스를 입고 촬영한 적은 이번이 처음이다. 시상식에서 입는 드레스와는 또 다른 느낌이다”라고 기분을 전하며 “이번 경험이 굉장히 묘하고 설레더라. 제작진 분들이 예쁘다고 많이 말씀해주셔서 힘든 줄 모르고 촬영했다”고 앳된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진세연은 얼마 남지 않은 ‘경찰가족’의 촬영을 마무리하고 곧바로 후속작을 선택하여 작품에 임할 계획. 펜싱 특훈, 판소리 과외 등 연기에 대한 열정과 노력을 불태우고 있는 만큼 빠른 시간 안에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을 다시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