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씬 최고의 연주자들이 모인 퓨전재즈 밴드 ‘블루 솔트(Blue Salt)’ EP 앨범 발매 & 쇼케이스

재즈씬 최고의 연주자들이 모인 퓨전재즈 밴드 ‘블루 솔트(Blue Salt)’ EP 앨범 발매 & 쇼케이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1.07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즈씬 최고의 연주자들이 모인 퓨전재즈 밴드 ‘블루 솔트’ EP 앨범 발매 & 쇼케이스

▲ 사진제공 : 미러볼뮤직

재즈씬 최고의 연주자들이 모인 퓨전 재즈 밴드 ‘블루 솔트(Blue Salt)’의 첫 EP 앨범이 오는 8일 음반과 9일 음원으로 공개된다.

블루 솔트는 작곡가 한성은을 중심으로 색소폰(김병렬), 피아노(박지용), 베이스기타(김종호), 드럼(조성민) 으로 구성된 퓨전 재즈 밴드이다. 클래식 분야에서 주로 활동하던 작곡가 한성은이 재즈로 영역을 넓히면서, 이미 활발히 활동 중이던 노련한 연주자과 함께 뜻을 모아 ‘블루 솔트’를 결성한 지 꼭 1년만의 행보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Every Step in You’를 비롯하여 모두 5곡이 실려있으며, 작곡가 한성은이 만들어낸 섬세하고 감성적인 선율에, 노련한 연주자들의 풍부한 경험이 어우러진 편곡과 연주가 더해져 첫 앨범답지 않은 완성도 높은 음악들을 선보인다.

음반 발매 날짜에 맞추어 이번 앨범을 일반에 알리기 위한 쇼케이스도 1월 8일(목) 오후 8시 ‘라운지 더 드림(대치동 945 삼안빌딩 지하1층)’ 에서 열린다.

매력적인 외모와 허스키보이스, 그리고 탁월한 곡 해석력으로 재즈씬을 대표하는 뮤지션으로 성장하고 있는 보컬리스트 김혜미도 게스트로 함께 할 예정이다. 쇼케이스 참석을 원하는 이들은 블루 솔트 페이스북의 공지글을 통하여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다.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음악으로 재즈를 처음 접하는 대중에게도 낯설지 않은 편안함으로 다가가기를 원한다는 ‘Blue Salt’의 향후 행보를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