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 건강 도시락 전문 브랜드 마이비밀, 9일 런칭

다이어트 & 건강 도시락 전문 브랜드 마이비밀, 9일 런칭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1.05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 건강 도시락 전문 브랜드 마이비밀, 9일 런칭

통합 다이어트 관리 솔루션 마이비는 영양/식단을 중점으로한 고객관리를 강화하고 차별화된 다이어트 도시락과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다이어트&건강 도시락 전문 브랜드 ‘마이비밀(myBmeal)’을 9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마이비밀은 고객의 체형별 비만도에 따라 선택 가능한 ‘상체슬림밀’, ‘하체슬림밀’과 ‘밸런스밀’ 3가지의 다이어트 식단 구성과 컨텐츠와 마이비밀만의 다이어트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마이비밀의 다이어트 식단은 하루에 섭취하는 총 열량이 1,200~1,500kcal로 설계된 균형 잡힌 식단이 제공되며 도시락을 원하는 장소로 매일 냉장 배달해주는 고객 맞춤형 다이어트 도시락 서비스다. 끼니 당 400~500kcal 내외의 저칼로리 식사로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의 영양 균형을 맞춘 체계적인 다이어트 식단을 제공한다.

‘마이비밀 다이어트 컨설팅’은 다이어트 도시락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는 영양,식이 관리 시스템이다. 전문 영양사가 이메일, 카카오톡 등을 통해 회원들과 1:1 영양,식이 상담을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필요한 영양 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의 영양 상태를 분석하여 고객들이 자신의 현재 영양상태를 파악할 수 있게 하며, 주말 동안에도 다이어트 식단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맞춤형 식단 또한 제공한다.

김용운 마이비밀 대표는 “단순히 먹기만 하는 다이어트 도시락에서 벗어나 왜 이 음식을 먹어야 하는지, 이 음식이 어떤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마이비밀의 도시락을 통한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체험할 수 있을 것” 이라며 “올해 예상 매출은 5억원, 2016년까지 10억원 달성을 목표로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비밀을 통한 다이어트 도시락, 영양관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마이비는 앞으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운동 콘텐츠를 제작하여 통합 다이어트 솔루션으로 진화해 나갈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