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베니킴(Benny Kim)’의 첫 번째 싱글 [괜찮니] 발매

프로듀서 ‘베니킴(Benny Kim)’의 첫 번째 싱글 [괜찮니]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1.0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듀서 ‘베니킴(Benny Kim)’의 첫 번째 싱글 [괜찮니] 발매

세계적인 음악대학인 버클리음대를 다니고 있는 프로듀서 베니킴(Benny Kim)의 첫 번째 프로듀서 데뷔 앨범 ‘괜찮니’가 발매된다. 미국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베니킴(Benny Kim)’이 과연 어떤 감성을 표현할지 기대되는 곡이다.

‘괜찮니’는 편하고 쉽게 들을 수 있는 편곡과 멜로디의 노래로서, 프로듀서 베니킴의 첫사랑에 관련된 이야기를 재미있게, 감성적으로 풀어냈다. 프로듀서 베니킴이 작곡, 작사, 편곡, 프로듀싱까지 도맡아 하며 실력을 발휘하였으며, 피쳐링으로는 그룹 JOAYO의 ‘Devicehoon’, 랩 피쳐링으로는 ‘Show me the money2’ 의 신예 ‘ABEL(김정현)’, 그리고 프로듀서 ‘Jay-Wix’가 제작을 도와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에는 ‘말하다(Malhada) film’ 의 최지민 감독이 연출과 제작을 맡았다. 배우에는 떠오르는 신인배우 ‘남민우’ 와 ‘전하영’ 이 출연하여, 익살스럽고도 사랑스러운 연기를 잘 표현했다. 앨범커버 디자인에는 디자이너 ‘오정은’ 과 ‘나소희’가 맡았다.

베니킴은 첫 번째 앨범을 시작으로 계속 자신만의 음악적 생각을 드러낼 수 있는 프로듀서 앨범을 앞으로 계획 중이다. 더욱 기대되는 신예 프로듀서 베니킴의 음악, 그리고 그의 미래를 기대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