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티씨 비타민 광채 수면팩, 홈앤쇼핑 2차 앵콜 방송 조기 완판 기록

비알티씨 비타민 광채 수면팩, 홈앤쇼핑 2차 앵콜 방송 조기 완판 기록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2.2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알티씨 비타민 광채 수면팩,
홈앤쇼핑 2차 앵콜 방송 조기 완판 기록

아미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는 비타민 광채 수면팩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 홈앤쇼핑 2차 앵콜 방송에서 조기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이번 24일 오전 1시에 진행된 2차 앵콜 방송에서는 BRTC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100ml*4ea)’과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9g*2ea)’ 그리고 ‘바이탈라이저 레이저 에이드 비비크림(35g*2ea)’가 포함된 특별 구성을 만나 볼 수 있었으며, BRTC는 5일 1차 론칭 방송을 통하여 뜨거운 반응을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홈쇼핑 완판 기록을 세운 BRTC의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은 10가지 복합 비타민 10% 농축과 비타민나무 열매 추출물 10% 등 타사 보다 많은 양의 비타민이 함유되어 화이트닝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비타민 광채 수면팩으로 홈앤쇼핑 1차 론칭 방송 이후 화제가 된 제품이다. 또한 피부 전문 임상 기관을 통한 인체적용시험에서 24시간 보습 지속, 모공 수, 브라이트닝, 눈가 주름 깊이, 진피 치밀도, 기미 및 잡티 완화, 안면리프팅 등 총 7가지 항목 모두에서 4주 후에 피부가 개선되는 결과를 얻어 피부 노화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검증을 받았다.

BRTC(비알티씨, www.brtc.co.kr) 관계자는 “1차 론칭 방송에 이어 2차 앵콜 방송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이번 방송을 놓친 분들을 위해 1월 3차 앵콜 방송을 마련하였고,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 및 고객을 위한 맞춤 상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