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스, 애플 아이폰6 곡면까지 보호해주는 ‘아마스 커버글라스 필름’ 출시

아마스, 애플 아이폰6 곡면까지 보호해주는 ‘아마스 커버글라스 필름’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2.2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스,
애플 아이폰6 곡면까지 보호해주는
‘아마스 커버글라스 필름’ 출시

스마트폰 악세서리 전문 브랜드 아마스(AMASS)는 애플의 아이폰6 의 곡면까지 전체를 완벽히 보호 할 수 있는 ‘아마스 커버글라스’를 출시했다.

업체에 따르면 ‘아마스 커버글라스’는 세계 점유율 1위 글라스로 유명한 ‘아사히 글라스’를 채택했으며, 애플의 아이폰5 글라스에도 사용되었던 사파이어글라스와 동일한 9H의 강한 경도를 지니고 있어 안전성이 높다는 평가다.

‘아마스 커버글라스 필름’은 풀커버글라스(FULL COVERED GLASS)로 곡면 끝부분까지 모두 완벽히 보호 할 수 있으며, 5겹(5Layer)의 광학용 초박막 강화유리를 사용하여 고투과율을 자랑한다.

또한 아이폰6 색상과 동일하게 화이트와 블랙 2가지로 출시되어 아이폰과 필름의 이질감 또한 없다고 할 수 있다.

타사 필름과는 다르게 아이폰 뒷면까지 충분히 보호해 주는 후면 부착용 필름을 함께 제공하며, 후면 필름은 박테리아를 99% 제거하는 항균필름이다.

‘아마스 커버글라스’는 스마트폰 악세서리 시장에 새바람을 불러올 거라 예상된다.

‘아마스 커버글라스 필름’은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제품은 소셜커머스와 온라인 공식판매처 어쩜닷컴(www.uzzum.com)에서 특가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