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핀그루나루, 크리스마스 맞이 풍성한 ‘메리퍼플마스’ 이벤트 실시

커핀그루나루, 크리스마스 맞이 풍성한 ‘메리퍼플마스’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2.23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핀그루나루,
크리스마스 맞이 풍성한 ‘메리퍼플마스’ 이벤트 실시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커핀그루나루는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신메뉴 ‘마쉬멜로우 핫초코’ 시리즈를 출시했다.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커핀그루나루의 시그니처 컬러인 퍼플(보라색)을 콘셉트로 일부 매장에서 풍성한 ‘메리퍼플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겨울 시즌 메뉴인 마쉬멜로우 핫초코 3종은 구운 마쉬멜로우를 진한 핫초코 위에 올려 마치 눈 송이가 떨어진 듯한 느낌이 들어 하얀 겨울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 준다.

마쉬멜로우핫초코, 마쉬멜로우오렌지초코, 마쉬멜로우라즈베리초코 총 3종으로 만날 수 있는 신메뉴뿐 아니라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첫 번째 이벤트인 ‘희망퍼플트리’는 커핀그루나루 일부 매장 내 설치된 트리에 새해 소망하는 희망메시지를 남긴 고객에 한 해 추후 추첨을 통해 달콤하고 고소한 허니버터브래드 세트 모바일 상풍권을 증정한다.(일부 매장에 한 함, 2015년 1월15일까지 진행)

두 번째 ‘아로마 퍼플캔드 증정’ 이벤트는 신메뉴 마쉬멜로우핫초코와 글루바인을 포함한 4잔의 음료를 구매한 뒤 음료 구매 스탬프를 찍으면 커핀그루나루에서 겨울시즌을 맞아 특별 제작한 아로마 퍼플캔들을 증정한다. 단풍나무 심지와 천연 소이왁스를 사용해 100% 핸드메이드로 만든 아로마 퍼플캔들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 가능하다.(2015년 1월15일까지 진행)

마지막으로 ‘SNS 후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재 커핀그루나루와 가장 많은 소통이 이루어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메뉴 마쉬멜로우 핫초코 음료의 후기 및 인증샷을 올리면 허니버터브래드 세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이벤트는 12월28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에서 한하며 진행 매장은 공식 홈페이지 (www.coff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커핀그루나루에서는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상품권을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최대 34%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