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오 플라자 호텔, 발레 공연/디너 패키지 출시...크리스마스 연말 시즌 특별 디너 메뉴 제공

게이오 플라자 호텔, 발레 공연/디너 패키지 출시...크리스마스 연말 시즌 특별 디너 메뉴 제공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2.23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오 플라자 호텔,
발레 공연/디너 패키지 출시...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 특별 디너 메뉴 제공

일본 최고의 국제적 호텔인 신주쿠 게이오 플라자 호텔(Keio Plaza Hotel Tokyo, 이하 KPH)(www.keioplaza.com)은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을 기념하는 ‘신데렐라와 마법의 밤, 발레와 만찬 패키지(http://goo.gl/pnek1M)’로 특별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패키지에는 도쿄 신국립극장(New National Theatre Tokyo) 발레단이 KPH 인근에 자리한 도쿄 신국립극장에서 펼치는 특별공연 ‘신데렐라’(Cinderella)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포함된다. 공연 관람 후 게스트들은 호텔로 돌아와 특별한 만찬을 즐기게 된다. 또한 귀가 시 호텔 파티시에가 신데렐라를 테마로 특별 제작한 홀리데이 케익을 선물로 받게 돼 멋진 공연과 음식으로 채워진 그 날의 기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다.

세르게이 프로코피예프(Surgei Prokofiev)의 작곡에 기반한 발레 ‘신데렐라’는 경쾌한 음악과 배경을 자랑하는 작품으로 게이오 플라자 호텔에서 택시를 타면 금세 당도하는 신주쿠 도쿄 신국립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신데렐라’ 스토리는 기쁨과 희망의 크리스마스 정신을 간직하고 있으며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려 왔다. 발레 공연 후 게스트들은 ‘올 데이 다이닝 쥬린’(All Day Dining Jurin)이나 프렌치/이탈리안 레스토랑 ‘듀오 포쉐트’(Duo Fourchettes)에서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다.

KPH는 특별한 ‘발레와 다이닝’ 패키지 외에도 훌륭한 음식과 서비스로 유명한 호텔의 여러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홀리데이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