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비 감성 마케팅…다큐 에세이로 휴머니즘을 자극

화요비 감성 마케팅…다큐 에세이로 휴머니즘을 자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12.16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요비 다큐 에세이 '마주보기' 공개 … 김성주 아나운서 내레이션 참여

화요비 감성 마케팅…다큐 에세이로 휴머니즘을 자극
화요비 다큐 에세이 '마주보기' 공개 … 김성주 아나운서 내레이션 참여

가수 화요비가 에세이 다큐 영상 <마주보기>를 공개했다. 

새로운 형태의 에세이 다큐 <마주보기>는 기존 뮤직비디오 보다 더 휴머니즘에 가까운 PV를 목표로 제작되었다. 대홍기획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황정호가 글을 쓰고 JTBC의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화요비와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아나운서 김성주가 감성 가득한 내레이션으로 흔쾌히 참여하여 본격적인 음반활동에 돌입하는 화요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내년 1월 15일에 발매할 새앨범 공개에 앞서 오늘 정오(12월 16일) 선공개곡 <마주보기>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는 화요비는 12월 30일과 31일 양일에 걸쳐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5년만에 열리는 단독콘서트 <그 사람 ; 화요비> 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