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팬미팅 푸드콘서트 1탄 “치킨팬미팅‘’, 12월 15일 예매 오픈

신개념 팬미팅 푸드콘서트 1탄 “치킨팬미팅‘’, 12월 15일 예매 오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12.12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팬미팅 푸드콘서트 1탄 “치킨팬미팅‘’, 12월 15일 예매 오픈

▲ <푸드콘서트 1탄 치킨팬미팅> 공식 포스터

신개념 팬미팅 푸드콘서트 1탄 “치킨팬미팅’이 오는 2015년 1월 24일 오후 8시, 종로 마이크임팩트스퀘어 13F 라운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야식과 공연이 함께하는 부루다콘서트의 신개념 팬미팅 푸드콘서트 “치킨팬미팅”이 2015년 1월 24일 오후 8시, 종로 마이크임팩트스퀘어 13F 라운지에서 개최된다. 이번 “치킨팬미팅” 콘서트는 국내 최초 콘서트 소셜 플랫폼 부루다콘서트가 기획 및 제작하여 진행하는 콘서트로 <푸드콘서트 1탄 치킨팬미팅> (이하 ‘치킨팬미팅’)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치킨팬미팅>에서는 치킨의 ‘팬’으로 모인 사람들이 함께 치킨을 먹으며 다양한 레크레이션 프로그램과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콘서트 당일에는 사전 투표로 선정된 다양한 브랜드의 치킨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치킨 조각으로 인연을 찾는 치킨조각미팅도 진행된다. 또한 사전에 주어진 미션을 수행한 ‘치킨팬’에게는 ‘최고의 치킨팬’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치킨팬미팅>의 MC로는 TV프로그램 사전 MC로 화제가 된 ‘MC딩동’이 출연한다. MC딩동은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 등 여러 프로그램의 사전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에이핑크, 신승훈 등 여러 유명 가수의 팬미팅 사회를 진행하였다.

당일 공연으로는 ‘2014 펜타포트 슈퍼루키’로 선정된 밴드 ‘잔나비’가 단독 출연하며, 치킨을 위한 특별한 헌정곡을 관객들과 함께 부를 예정이다.

 <치킨팬미팅>에 대해 네티즌들은 “치킨이 콘서트 주인공이라니 재밌겠다”, “치킨팬미팅 가고 싶다”, “치킨과 콘서트라니 대박이다”, “역시 치느님이 진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부루다콘서트의 티켓 시스템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공연 제작비로 활용될 선구매 티켓인 ‘부루다티켓’이 먼저 오픈 되고, 이 티켓이 매진될 경우에 예정대로 진행되게 된다. 콘서트 진행이 확정되면 일반 티켓인 ‘간다티켓’이 오픈 되고, 간다티켓이 매진될 경우엔 ‘부루다티켓’ 구매자는 치킨 한 마리쿠폰을 받게 된다.

다양한 치킨 메뉴를 맛보며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푸드콘서트 1탄 치킨팬미팅>의 선구매 티켓은 12월 15일 (월) 오후 2시에 부루다콘서트(http://www.burudaconcert.com/)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픈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루다콘서트 공식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의 공지사항(https://www.facebook.com/burudaconcer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