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2, 송년회 시즌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개최

십이지천2, 송년회 시즌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개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12.0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가 서비스 중인 <십이지천2>에서 송년회 시즌을 맞아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먼저 <십이지천2>는 한 해 동안 함께 게임을 즐긴 문파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따뜻한 신년회를 지낼 수 있도록 문파 정모비를 지원한다.

12월 9일부터 31일까지 문파원들과 함께한 송년회 사진이나 게임 내 모임 스크린샷 이미지를 <십이지천2>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그 중 가장 화기애애한 모습을 연출한 문파를 선정해 신년회 비용을 지원한다.

오프라인 정모 사진 등록 시, 총 10개 문파를 대상으로 현금 15만원씩을 지급하고, 스크린 샷 이미지 등록 시, 총 5개 문파를 대상으로 현금 10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외식산업업체 ‘와바(WABAR)’와 제휴를 맺고 12월 9일부터 내달 1월 9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전국 ‘와바’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십이지천2> 쿠폰을 공식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한 모든 회원에게 게임 아이템 ‘만년백금’을 100%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백화점상품권을 준다.

한편, 오는 10일부터 5주 동안, 총 1억 원 규모의 상금을 걸고 진행 예정인 <십이지천2> 최초의 단체 비무전 ‘무한대전’ 오픈을 앞두고 유저들의 기대감이 한층 뜨거워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