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자'와 '미스터 팡', 상상을 초월한 연말 19금 콘서트 "쇼킹투나잇" 개최!

'춘자'와 '미스터 팡', 상상을 초월한 연말 19금 콘서트 "쇼킹투나잇" 개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12.0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자'와 '미스터 팡', 상상을 초월한 연말 19금 콘서트  "쇼킹투나잇"  개최!

▲ 자료제공:너츠 미디어

쇼의 제왕들이 모였다.

대한민국 최고 여자 DJ 춘자와 망사로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은 미스터 팡의 콘서트, SHOW! KING! 2NIGHT!!

춘자와 미스터 팡의 의리 있게 뭉친 두 가수, 실컷 놀고 좋은 일 하자 친구야! 라는 기획으로 2014년 연말 19금 최고의 쇼킹한 콘서트 '쇼킹투나잇'이 열린다. 

 가수 겸 DJ 춘자와 가수 겸 연기자 미스터 팡이 오는 연말 홍대에서 쇼킹한 공연을 연다. 이 둘은 오랜 친구 사이로 절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비쥬얼이지만 서로 쇼 하나 만큼은 확실하게 보여 줄 수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무엇보다 놀라운 점은 공연의 수익금은 기부를 할 예정이다. 이 두 사람은 이 공연을 직접 기획하고 수익금은 정말 필요한 사람에게 기부를 하는 실직적으로 도움을 주는 기부를 계획하고 있어 그 의미 또한 크다고 할 수 있다. 

 그들은 본인들의 개성에 맞춰 기부 공연이라고 너무 우울하거나 쳐지게 하고 싶지 않기에 19금으로 화끈하고 재미있는 공연을 만들 예정이고 그에 맞게 오는 관객에게 시원한 음료(술)을 무료로 제공해 관객과 함께 하는 파티를 만드는 것이 이들의 기획의도 라고 전했다. 

DJ로 최고의 인기를 받고 있는 춘자와 엠넷 트로트 엑스를 통해 소름 돋는 가창력과 무대 퍼포먼스로 가장 큰 이슈가 되었던 미스터 팡, 이 둘이 뭉친다 라는 점만으로도 이슈가 될 이번 콘서트는 홍대 전문 공연장인 롤링 홀에서 12월 30일화요일 오후 8시 열린다. 예매는 인터파크 관계자들은 공연도 공연이지만 이들의 친분으로 가수, DJ, 배우등 여러 장르의 게스트들이 함께 하고 싶어 하는 만큼 정말 신나는 파티다운 파티가 될 것이라고 입을 모아 이야기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