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스토리 (Vocal Story)”의 싱글 [크리스마스 이야기] 발매!

“보컬스토리 (Vocal Story)”의 싱글 [크리스마스 이야기]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12.0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을 가르치는데 멈추지 않고 꿈을 만들어내는 보컬 선생님들의 희망 앨범!

“보컬스토리 (Vocal Story)”의 싱글 [크리스마스 이야기] 발매!
꿈을 가르치는데 멈추지 않고 꿈을 만들어내는 보컬 선생님들의 희망 앨범!

슈퍼스타K, K팝스타, 보이스코리아, 쇼미더머니! 바야흐로 가수가 대세인 이 시대!

음악을 갈망하고 꿈꾸는 사람은 계속 늘고 있다, 그 때문인지 보컬 트레이너라는 직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수도 없이 많다. 현실에서 보컬트레이너는 꿈이기보다는 차선책인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멋진 노래와 음악으로 무대에 설 수 있는 현실은 녹록하지 않다.

특히, 우리나라 문화는 수도권에 집중되어 있어서. 지방에서 음악을 한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이런 안타까운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대구, 경북을 대표하는 보컬 아카데미 ‘보컬스토리’가 재능이 넘치고 숨은 실력자를 찾아 보컬 트레이너들을 찾아내 함께 음악을 공유하고 앨범을 제작하고 있다.

보컬스토리는 2009년에 대구에서 보컬 아카데미로 시작을 알렸으며 수년간 후배 양성에 열정을 쏟은 결과 흔히 실용음악과의 S.K.Y 혹은 TOP7 이라 불리는 서울예술대, 동아방송대, 호원대, 경희대, 호원대, 단국대, 한양대 등 매년 최고의 성적으로 진학 시키고 있다.

가수를 꿈꾸는 학생들 사이에서도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그 입지를 굳게 지키고 있다. 또한 K팝스타나 슈퍼스타K 등에서도 좋은 제자들을 배출하며 후배 양성에 힘쓰고 있다. K팝스타의 화제인물인 ‘짜리몽땅’, ‘여인혜’가 그 중 하나이다. 

이런 좋은 학생들과 그들을 가르치는 선생님들의 끼를 펼칠 수 있도록 가수 정은주, 에스텔, RAY,사필의 소속사인 음악 전문 엔터테인먼트 “사우스타운 프로덕션”과 전문적인 뮤직 비즈니스 제휴를 통해 단순히 음반 뿐이 아니라, 뮤직 비디오와 쇼케이스 공연등 보다 적극적인 음원 활동과 지역 음악 시장의 개척에 앞장서 나가고 있다.

이번 음반 ‘크리스마스 이야기’는 원장 ‘송영배‘와 작곡가 ’OZ'의 작곡 프로젝트로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비롯한 보너스 트랙으로 음반 을 채우고 있으며, 객원 보컬로 보컬스토리의 전문 보컬트레이너들의 참여로 이루어졌다. 그 중 요즘 인디씬의 핫 아이템 ‘프렌치 노트’와 실용음악과 교수인 힙합 아티스트 ‘RAY’의 참여도 눈 여겨 볼만하다. 실력이 있고 꿈이 있는 친구들이 지역적인 핸디캡을 극복 하고 꿈을 위한 직접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의 음원에는 더욱 다양한 지역의 실력자들의 목소리를 객원 보컬 형식으로 참여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한다.

사실 이런 것들이 학원 운영에 큰 도움을 주거나 수익적인 이득을 주지 못하지만 꿈을 가르치지 않고 꿈을 만들어 줄 수 있다는데 더 큰 희열을 느낀다는 ‘보컬스토리’. 꿈은 꾸는 것이 아니라 꿈을 만들어가는 자의 것이라는 말이 있기에 그들의 앞날이 더욱더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