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매거진, 10년 만의 단독 콘서트 “예의 없는 연회“

코어매거진, 10년 만의 단독 콘서트 “예의 없는 연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12.0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어매거진, 10년 만의 단독 콘서트 “예의 없는 연회“

오는 12월 12일 오후 8시, 코어매거진이 홍대 ‘벨로주’에서 데뷔 후 10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마련한다.

콘서트의 타이틀은 지난 7월 발매된 첫 정규 앨범과 같은 “Rude Banquet(예의 없는 초대)”으로 공연장에 입장한 순간부터 예의와 격식을 내려놓고 보다 자유롭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서트를 콘셉트로 기획 되었다. 각종 시상식을 통해 검증된 ‘최고의 사운드’와 멤버들의 ‘라이브 궁합’, 그리고 신선한 비주얼의 적절한 조화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 바이바이배드맨, 안녕바다, 미미시스터즈도 “예의 없는 연회”에 초대되어 더욱 화끈하고 낭만적인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코어매거진(류정헌, 송인학, 이동훈, 김기원, 강민규)은 서태지가 설립한 ‘괴수 인디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던 팀으로 2000년대 초반 잠정 해체한 뒤 2010년 재결성했다. 신스팝 중심의 록 음악으로 어필한 이들은 재결성과 동시에 찬사를 이끌어 내었으며, 지난 해 7월에는 데뷔 10년 만에 첫 정규 앨범 “RUDE BANQUET”을 발매하고 넓은 스펙트럼의 수준 높은 음악성을 과시했다.

코어매거진 소속사인 뮤직램프와 인넥스트트렌드가 함께 주최/주관하는 본 공연은 인터파크티켓(1544-1555)을 통해 예매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