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바팀, 초소형 OTG USB인 Micro OTG USB 3.0 출시

버바팀, 초소형 OTG USB인 Micro OTG USB 3.0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1.21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바팀, 초소형 OTG USB인 Micro OTG USB 3.0 출시

버바팀은 초소형 OTG USB인 Micro OTG USB 3.0을 출시했다.

국내 최초의 USB 3.0 OTG로 출시된 버바팀 OTG USB3.0과 작아진 사이즈로 출시된 버바팀 Tiny OTG USB 3.0에 이은 버바팀의 세번째 OTG USB이다.

OTG는 on-the-go의 약자로 별도의 케이블이나 PC없이 스마트폰과 USB 간의 데이터 이동이 가능함을 뜻한다. OTG USB만 연결하면 스마트폰이나 타블릿을 PC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에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는 제품군이다. 스마트폰과의 연결이나 휴대성 등을 고려할 때 작은 사이즈는 OTG USB들이 갖추어야 할 필수 미덕이 되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버바팀 Micro OTG USB 3.0는 14.9 x 28.55 x 5.4mm의 사이즈에 무게3.6g으로 100원 동전보다 작고 가볍다. 작은 사이즈는 언제 어디에나 휴대를 용이하게 해주며 핸드폰과 연결할 수 있는 이어잭이 있어 분실의 염려도 줄여준다. USB 3.0 인터페이스는 최고 110MB/s의 속도를 구현하여 대용량 데이터도 빠르게 전송할 수 있다.

성능뿐만 아니라 내구성 또한 보강되었다.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스틸 소재의 케이스는 외부 충격과 스트레치로부터 USB를 보호하며 5Pin을 감싸는 캡은 데이터를 한번 더 보호한다. 스마트폰을 사용하지만 아직 버바팀 OTG USB를 갖추지 않은 당신이라면 지금 버바팀 Micro OTG USB 3.0을 만나볼 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